홈페이지 >

엑스포: 유럽관 제복 & Nbsp; 패션 디자이너 드라이버

2010/3/4 13:58:00 28

“나는 제복이 그런 순수한 민족 의상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아무래도 엑스포는 국제적인 축제. 너무 고상하지 말고 스타일리시하면 좋겠다. 양안하는 것을 보고, 관광객들은 나와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도 편안하다.”이미 한 외국 전시관 직원을 통해 면접을 본 상하이 처녀의 정교설.


엑스포 기간, 각 전시관의 손님, 서비스 선생님, 가이드, 봉사자...네모난 손님을 마주 마주 보는 이들의 옷도 전시관 브랜드 이미지의 측면으로 드러난다. 몸에 맞는 옷차림은 물론 세련된 인상을 남길 뿐만 아니라 감염력이 넘친다.최근 기자들은 여러 전시관에 문의한 뒤 폴란드 노르웨이 등 동작이 빠른 전시관에서 스태프 제복을 선보였다. 노르웨이관은 향그리라 호텔에서 제복을 전문적으로 했다. 팔자도 빼놓을 수 없다. 미국관, 일본관도 아직 움직임이 없다.또 일부 전시관은 설계 방안이 이미 확정되어 곧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식별하기 편리하지만 지나치게 눈에 띄지 않는다


엑스포를 애지중지하는 스태프 예의 의상 품종은 다양하고 꽃무늬가 새로워 볼 수 없다.회휘 패턴이 찍힌 스커트, 모자, 스카프는 몸매가 나긋나긋한 예의 아가씨의 몸에서 아름답고 우아함을 잃지 않고, 곳곳에서 ‘생활의 예술 ’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상해 엑스포국 공공관계부 고급 주관 이원설.길전승이라는 일본 기자는 전시관 유니폼을 담은 글에 "미쓰비시 미래관 @earth"라는 영빈아가씨를 비롯해 전시관 외관 모양의 하늘색 나선형 해변치마를 매고 파란색 프린트무늬 스카프를 매고 세련된 머리틀을 틀고 입구 일자 웃으며 손님을 정렬해 눈길을 끌며 정원에 떠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였다.


독일관은 본보 독보에 유니폼 사진, 드레스, 짧은 치마, 모자, 가방, 신발이 모두 갖추어져 봄, 여름, 가을 시즌을 포함했다.이 제복은 독일의 유명한 패션 디자인사가 만들어서 디자인이 독특하고 감동적이면서도 침착하지 않아 독일관 234명의 스태프들이 이 시리즈의 유니폼을 통일할 예정이다.


하지만 눈높이가 부족해 보이는 것만으로도 엑스포 제복이 많은데 우선 스타일을 통일시켜야 한다는 것을 보면 같은 그룹의 다른 일자리인 것 같다."참관자들에게는 식별도 편리하고 지도와 도움을 받기도 쉽고 너무 눈에 띄지 않는다."독일관 관장인 비희정 여사는 “편안한 면에서도 무시하지 않고 매일 몸에 입고 다니고 작업복은 편안하게 통기해야 한다고 말했다.특히 상해의 황매는 고온 날씨에 제복은 매일 씻어야 한다. 그것은 반드시 수리를 편리하게 해야 하며 변형할 수 없다.


색깔의 선택에서 속속 발표된 전시관 제복은 대개 눈에 띄는 빨간색으로, 이들이 개최국에 경의를 표하는 표현이다. 그들의 눈에 빨간색은 중국 전통의 경합색이다.덴마크관은 앞서 발표한 디자인 방안에서 중국과 덴마크 양국의 전통적인 색으로 활용됐다.노르웨이관의 제복도 두 가지 가까운 레드를 결합했다. 레드도 엑스포의 주최측에 경의를 표했다.우리는 빨간색이 중국에서 행운과 정기를 대표하는 것을 알고 있다. 백성들이 좋아하는 색깔이다.노르웨이관 관계자.독일관 신문부 경리 사장은 "빨간색이 중국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고 독일관 제복은 깊은 오렌지색과 흰색으로 구성돼 전자는 독일 국기 색깔의 하나이며, 빨간색에 가장 가까운 색인 후자는 독일관 3색 휘지 마크의 바탕이다"고 전했다.우리는 이러한 색조가 동서양의 특성을 완벽하게 융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第23届中国流行面料入围评审3月举行

전시회 정보
|
2010/3/1 14:05:00
62

제12회 중국 강소 국제복장 전시회 9월 개최

전시회 정보
|
2010/2/25 19:58:00
17

중국 경방성 여장 원단 전시회 성공

전시회 정보
|
2010/2/11 14:11:00
30

소흥춘계 방블은 세계 500강을 노려본다

전시회 정보
|
2010/2/11 13:56:00
20

제2회 콜롬비아 의류 주간 국제 구매자들을 모았다

전시회 정보
|
2010/2/11 10:31: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巴西对中国鞋类进口继续加征反倾销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