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EP 아영 포럼

2010/8/26 19:04:00 32

EP 아영 프랑시


매 시즌마다 EP 아영은 다양한 문화에서 우아한 새로운 연출을 찾는다.

2010년 가을 겨울, EP 아영의 디자이너 팀이 프랑시에 초점을 맞추며 프랑스 샹젤리나의 화려한 불빛 아래 우아한 이상적인 여성의 감성을 연출했다.


풍광이 수려하고 아름다운 궁전, 미륜의 환한 화복, 잔잔이 엇갈린 옷자취, 럭셔리한 크리스털 장식, 클래식 몽환의 파란시스코, 강한 충격력과 감염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영략이나 화사한, 또는 요염하고, 또는 청량한 그 풍화 절륜의 여자 ….


화려한 꿈, 직면의 패션, 화려하고 짙은 색채, 금속 광택을 물씬 풍기며 술향기가 물씬 풍기는 순수미, 클래식한 백과 흑 또한 뚜렷하게 맞붙어 있다.

슈워로세치 수정의 대량 사용으로 추동 EP 아영의 여자, 반짝반짝 빛나며 광택을 띠고 있다.

세월이 침전되어 얼룩진 날염이나 인상적인 화파로 오는 심플한 선으로 이 패션의 에너지의 발원지, 각각의 색채가 자기의 장양으로 부딪혔다.


입체의 분할 재단으로 의상의 라인을 더욱 윤곽감을 더했다. 이번 시즌 ‘입체주장 ’은 디자이너 의상 제작이 된 새로운 주장, 주름이 주름이 주름 불어난 파문, 촘촘하면서도 풍성한 ‘X ’룩, 포만한 튤립형, 여성스럽고 섹시한 라인을 그려냈다.

부드러운 캐시미어, 풍성한 피초로 깔끔한 패턴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질감의 소재와 달리 원소의 융합, 더욱 입체의 테두리 자체의 층층감이 풍부하다.

  • 관련 읽기

이닝은 점차 가격을 인상하고 국제 브랜드 가격 격차를 끌어올렸다

여성복
|
2010/8/26 11:43:00
76

돌사자 브랜드 의류 기업'오리지널 +구매자 '

여성복
|
2010/8/26 9:29: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미방 매니아 MTEE

1988년에 태어난 친척은 미방 의상의 자심으로 사는 데 있어서, ‘ 경사 ’ 라는 뜻은 미방 의상을 샀을 뿐만 아니라 미방 복식 경영의 단판을 말하자면 ‘ 미방 복장이 베이징, 상하이 같은 일선 도시의 효과는 약간 이삼선 도시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이삼선 도시는 사실 그것이 가장 큰 시장이다. ’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