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기는 16미터 길이의 《 청명상하도 》.
제12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는 어제 남경 국전 센터에서 개막했다.
기자는 전시회에서, 강소성을 보았다.
방직
의류업은 산업 업그레이드 에서 전통 우세 와 현대 과학 기술 · 패션 창의적 결합 을 이루 어 낸 석과업 은 미적일 뿐 만 아니라 결합 된 것 이다
조류
현대인들의'타투'가 더욱 편리하다.
여러 차례의 복장 축제에 참석한 남경운금은 모든 한회사 전시대를 연구하고,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특히 풍부하며, 예를 들면 운금의 주문 드레스, 전통적인 구름이 더 많은 현대인들의 삶에 녹아 있다.
이런 복장은 운금의 얼마에 근거하여, 가격은 2만에서 십수만 원까지 다르다.
일부 운금공예 기술은 지금까지도 현대기계에 의해 대체할 수 없다. 즉 ‘ 촌금촌금 ’ 이라 할 수 있다. 저고리는 제정 원단, 성의로 초보적으로 완성되면 한 달이 넘게 된다.
"이 올해 새로 나온 가방은 결합되었다.
비단
진피와 ‘스탭 ’에 따르면, 이렇게 아주 예쁜 비단백을 디자인하고, 원단이 특히 3000여 위안에 달한다.
또 다른
눅눅한 옷
그러나 전통을 전복시키는 형식으로 “ 사장이 주의하지 않는다 ” 는 문자, 컴퓨터 키보드 위주의 도안 ”, “ 레이인 ” 등의 글꼴을 나타냈다.
이 화이트칼라 가장 익숙한 장면 원소들은 모두 옷 스타일에 뛰어들었다.
의상제에 참석한 기업에서도 젊은 디자이너들의 집합이 적지 않다. 옷차림자에 대한 정서설계, 티셔츠, 외투가 직장인들의 모델이 됐다.
엑스포에서 중국 관의 전자동태판'청명상하도'가 인상적이다. 이번 패션절에도 16m에 달하는 청명상 하도를 한 폭의'그림'도 그리지 않고 가장 선진적인 직포'복제'가 있다.
"이 안에는 사실 면, 잠사, 화학 섬유 소재 등 혼방으로 만들어져 있다"며 이 그림을 제작한 강소달방직 인사들이 “윗 인물, 정대 패턴은 모두 유색 지사선으로 짜서 인쇄된 것이 아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방직 ‘청명상하도 ’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1년여 만에 짜인 명화, 인물, 풍경 처리가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한 강소복절에서 처음 선보였다.
- 관련 읽기
- 면화 무토육묘 이식 기술 현장 관모 정주 소집
- 충칭 남안의 수백 개의 신발 기업이 전체 이전 에 직면하다
- 5만 원 한 벌의 운금웨딩드레스 남경은 1년에 십여 건을 팔 수 있다
- 상해 쇼핑 축제'백개 신발 공장 직매 대연전 '
- 대련 국제 의류 방직품 박람회 가 광락 속 에서 멋지게 폐막 하다
- 물류: 의류 대상가 유행 소대량 구매 빈번하다
- 길거리 개의점: 규범화 브랜드 강점 시장
- 새 시즌 일계 양말 유행 풍상 대전 이 곧 상해 에 상륙할 것 이다
- 국토 & Nbsp; 국제 특허
- "Hermes & Nbsp; X & Nbsp; 교차 훈련용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