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 소재 야외 의상 경험
벨벳 소재
옷바지는 지금 야외 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의상 중 하나로, 털바지를 잡으면 시장에서도 다양하다. 과연 어떤 패딩을 잡으면 좋을까? 어떤 패딩이 우리 일상 야외활동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 털을 잡는 경험을 결합시켜 이 방면의 사소한 경험을 이야기하고, 부당과 불명확한 부분에 대해 비판을 하고 보충을 해주면 감사하다.
야외 활동에 있어서, 디자인이 융모 제품을 잡는 목적은 아마도
보온하다
땀이 잘 마르고, 무게가 가벼우니 선택하면 세 가지 목적을 만족시키면 될 것 같다. 일상 사용에 털을 잡는 것이 좋다. 세탁기에서 대충 씻는다 (WINDSTOPPER 의 털을 제외하고, 특별한 설명이 있는 보양 방법은 양털의보다 편리하다. 건져버리는 것이 좋다. 비가 내리는 것이 좋다.
보온성능은 좋지만, 패딩보다는 우세하지만, 서로 대체하기 어렵다.
다음은 개인적인 착용감 비교:
다운
보온이 가장 좋다. 젖은 후에는 보온이 낮아 마르지 않고 건조할 때 보온중량이 가장 가볍다.
벨벳, 보온차, 어떤 좋은 벨벳이 양모 (개인 착용감, 비숫자 정확한 표준)을 가리키면, 보온중량이 가볍고 사용 범위가 넓습니다.
양모는 보온과 벨벳 (평균수준), 가격도 비슷하고, 젖은 후에는 짜도 되지만 의류가 비교적 상하고, 야외의 디자인이 적고, 중량상 좋은 양털은 가볍고 부드럽고 차갑다.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벨벳은 이하 몇 가지로, 나는 대체로 분류되었다.
가장 흔한 안팎 털이 더부룩한 그런, 대체로 빈노, 조소노와 같은 전매점에서 파는 그런, 대외 무역 세일, 아웃도어, TNF 및 OZARK 등 전문점 네 가지 구매 루트를 갖자.
빈노, 조조단노와 같은 전매점의 가격은 표준 (100?) 성능은 괜찮은데, 약간 얇고 희박하고, 탄력적인 편차가 있어서 사용할 수 있을 뿐, 베이징의 노이즈는 체득이 있을 것이다.
정종 대외무역에서 약간의 사이즈가 완벽하지 않은 상품을 뿌리고 있는 우세는 털바지를 구입할 수 있고, 시면에서 면모품종을 잡은 종류는 많지만, 좀 괜찮은 것 같아요. 당신의 눈치를 봐야 하는데, 약 25 정도 바지가 좋은 상품을 살 수 있는데, 옷이 잘 안 보이는 것 같지만 가격은 정말 유감입니다.
살 때 너무 희박하지 말고 어느 정도 탄력이 있고 무게는 너무 무겁지 않게 생각하세요. 같은 밀도 두께감은 가볍게 고르세요.
가장 좋은 외국어 제품이 패널을 소개하는 것이 좋다. 만약 위에는 ***FLEEEC의 품종이 너무 많아서, 잘 사면 보온성이 POLYSTER 와 POLLLLLECC 사이에 해당된다.
{page ubreak}
야외 가게에서 파는 벨벳은 모두 좋다. 가격도 괜찮고, 점원은 네게 제품을 소개한다. 현재 POLLARTEC 소재의 제품이 많거나 매가지마다 좋은 것은 아니다. POLARTEC 옷에 걸친 것은 정말 불쾌하다.
원래 감별하는 방법은 이 재료의 양면은 같은 외관 (단층)이다. 하지만 올해는 이 재료의 옷을 많이 보는데, 모양이 다양하다. 양모 곱슬이 있고, 네모난 체크 등이 있다. 손감과 벨벳을 잡는 것도 비슷하다. 보온지표는 좀 높다고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입으면 좋을 것 같지만, 절대 가격도 차이가 안 날 정도로 현저한데, 올해 가격은 내려왔지만, 지나가는 POLARTEC 9는 99. 개인적인 가격은 150이하가 좋을 것 같다. 이 가격은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TNF, OZARK 등 전매점에서 파는 벨벳, 보통 벨벳이 비싸지만, 물건이 좋아요. OZARK 4, 500, TNF1000 여 건 다 좋은데, 원래 OZARK 이 있었군요. 확실히 좋지만, 두껍고 부드럽고, 일상과 야외 활동하는 보온층이 너무 비싸요.
이상 제품은 방풍이 잘 안 좋고, 불면 비침, 일반적으로 보온층으로 입고, 구매 시 주의를 기울여 디자인이 좀 편리한 디자인이 있다. 예를 들면 밑단 과 소매 부분에 밴딩이 있고, 칼라가 좀 높고, 스트레칭 포인트가 좋다 (YKK 최고) 등이다.
옷이 50 이상이면 살 수 있다. 개인적으로 100 -150이면 잘 살 수 있을 것 같다.
바지는 25의 많은데 OZARK 의 200여건은 당연할 뻔했지만, 차별은 절대 가격과는 다르지 않다.
둘째는 방풍성능을 높이기 위해 일부 공장들이 털을 잡은 면직에 나일론 소재를 추가해 방풍성능을 강화하고, 재킷 흡입 성능 (털 소재 잡기)이 정전기 작용으로 몸에 있는 옷으로 주변 환경에 먼지를 많이 흡수하고, 더러운 헤헤헤헤헤헤헤헤)를 사용하지만, 이 방풍디자인은 무게를 늘렸지만, 털을 잡아서 밖으로 입을 수 있게 했다.
이런 종류의 제품에는 비교적 좋은 물건이 종종 일부 대외무역에서 차출하여 일부 야외점도 있다.
상대적으로 털방풍을 잡는 것이 좋지만 가격도 좀 비싸다.
유감스럽게도 대다수의 제품은 전적으로 항풍 성능을 제공할 수 없고, 중량상의 우세도 피해를 봤다.
현재 야외 게이머들은 이런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가격도 좀 높아졌고, 자전거를 타는 친구들은 비교적 흥미를 가질 것이다.
MARMMMARMOT 몇 가지 DRRRRRRRRRRRRRRRRRRRME 소재소재가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거들처럼 허허항바람이 세바람이 세바람이 센 경우 ‘비바람이 센 느낌 ‘비투’ 느낌, 내층은 개개진옷 괜찮을 만만해도 항윈윈윈윈윈윈윈윈것, 모untauntauntauntauntauntauntainhauntainhauntaindountaintainhauntauntaindoindordwwwwwwwwwww폴라테크200의 두 가지.
콜럼비아의 양면은 항풍처럼 바람이 불어와 같은 몇 가지 표현과 마찬가지로, 바람이 센 곳에서 실험한 적이 있다. 허허.
그래서 이런 패딩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은 편이다. 확실히 예뻤다. 중량 항풍이 보편적으로 안 되니 조금 더 비싸다. 200 -400간 등산할 때 꽃이 피고 값도 안 된다. 만약 환경이 스펀치코트를 입으면 꼭 이런 제품을 선택할 수 없다.
실제로 사려면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가격이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부품을 만들어야 한다. 마지막에 다시 입으로 불어라. 만약 패스하면 알아서 하세요.
3은 이중 방풍 벨벳, Windstopper, Windblock 등과 함께 패딩을 잡아주는 장점을 유지하고, 털을 잡는 단점을 개선해 방풍, 보온, 보온, 가볍고 가볍다.
만약 일반 벨벳을 잡은 항풍에 불만을 느끼게 된다면 다른 벨을 사지 말아 보세요. 당신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어려울 수도 있으므로 차라리 윈드스톱퍼, 윈드블락의 패딩을 사서 그만두겠습니다.
아쉬운 것은 현재 시중에 없거나 극소수의 상품이 흘러나오거나, OZARK 할인된 윈드스톱퍼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TNF, PATAGATAGAGANIA의 호칭이 위인스톱퍼 의상, 전자자재는 정말 나쁘다. 후자는 PATAGAGONIANIA의 2001년 목록에서 보지 못했는데, 전체적인 감각이 나빠, 전자보다 훨씬 비싸고, 개인적인 평가가 좋지 않다.
어쨌든 윈드스톱퍼, 윈드블락은 모두 좋은 물건이다. 양면모는 안쪽보다 그물보다 낫다. 디자인 측면에는 겨드랑이에 세련된 디자인이 좋은 점, 자주 마모층의 좋은 점, 넥타이 뒤에 모자가 있는 좋은 점 등이 있다.
자료가 너무 많아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마지막에 매듭을 짓다. 나는 벨벳을 잡는 방법을 보고 햇볕이나 적당한 빛을 잡기 위해 살짝 빛을 낸다. 전체적으로 평평하고 벨벳처럼 색깔이 정정하고, 원색 의상은 순수하고 순수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어떤 옷은 한 번 보면 따뜻한 느낌을 준다.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으니 가늠하는 것이 비교적 가벼워야 한다.
세탁 후에는 볼이 나지 않으므로 묽게 변하지 않을 것이며 정전기가 있으면 유연제로 씻을 수 있다 (주의하여 일부 제품은 행사를 보아야 한다. 마치 특부룡이 처리한 것은 유연제를 사용할 수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새로 뽑은 패딩 보온 성능이 낡았다.
구체적으로 구매할 때 정종 전문점으로 먼저 가서 좋은 것을 살펴보고 구매를 시작하는 이유는, 잘 보지 못한 것은 좋은 것을 골라낼 수 없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국경절 70주년: 방직 업계는 높은 품질의 발전 성적으로 조국에 축의한다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