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향수병 속에서 넘쳐나는 고전

2011/1/18 16:40:00 111

패션 향수 소비자

남자와 여자는 두 개의 자석처럼 서로 끌어들이고 서로 겨루고 있다.성별 대전은 광활한 전쟁이다.이 전쟁에서 양측은 상대방을 먼저 진심으로 탄복하게 했다.치명적인 호르몬은 가장 좋은 무기이며 디테일에 대한 배려는 매력적인 도화로움이다.남성과 낮은 목소리와 세심한 신사 풍격으로 웅성 지표를 그리는 것에 비해 여성의 장비는 세밀하게 집까지 있다.이들이 보기에는 거수투족을 하고, 웃어도 눈살을 찌푸리거나 떨어뜨릴 수 있고, 만중들만 골라야 할 수 있다.그러자 향수와 의상은 빠질 수 없는 1급 갑옷 두 개가 된 두 개의 충심에 찬 위성으로, 여자는 초연이 지나고 여왕처럼 교만적인 웃음을 자아내며 치맛자락에 쓰러진 전패를 주시하고 있다.


되다향수만나다복식당신은 또 얼마나 강력한 자신감이 천라지망에서 도망쳤습니까?


일본 디자이너 고전현3의 향수병에서 모락모락 흘러나와 바다를 넘고, 의상의 매혹적인 두루마리 화권에서 짙은'물지애'는 단순한 옷이나 향수 개념에서 나비로 탈바꿈했다. 시각과 후각의 이중영창에서 균형점을 찾았다.


“여인을 몸에 입히다.”이것은 이형이 제시한 해독이다.


  

이존 근조


기자: 물짝사랑 이 이름이 처음에는 향수 유래였대요?


리존: 네.켄조의 미련은 최초로 일본 디자인 마스터 고전현삼이 창조한 것이며 물을 주제로 한 향수였다.물로 순수하고 상큼한 기질로 여성처럼 물처럼 부드럽고 낭만적이다.디자이너 또한 향수의 고운 특질에서 영감을 얻고,창조하다같은 특질의 워터프루프 패션 브랜드를 갖췄다.


기자: 켄조의 미련과 미련의류 브랜드 사이에 특별한 연락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이존: 워낙 의상 브랜드는 켄조의 미련, 로맨틱, 맑고 깨끗한 알파벳, 코노의 미련을 체득할 때 눈을 감고 후각적인 느낌으로 물든 미련의 의상을 느끼기 전에 눈을 뜨고, 모든 디테일에 대한 놀라움을 느낄 수 있다.두 사람 모두 여성이 꽃처럼 상큼하고 달콤한 특질을 피워 표현 형식에 불과하다.


기자: 미련의 브랜드가 어떤 소비군체인지, 왜 이런 집단을 주력 소비군체로 생각하는가?


리존: 물지애의 브랜드는 18-35세의 소비층이다.이 연령대는 여성의 일생 중 가장 아름다움을 즐길 줄 아는 시기다.수지애로는 일본, 홍콩 등 유명 디자이너들의 이념으로 ‘심플하고 낭만, 순정, 수려 ’의 콘셉트로 평범한 가운데 우아함을 과시하며 정교하게 표현했다.이 연령대 여성의 다변화를 강조하는 매력 표현.여성이 꽃처럼 활짝 핀 나이대에 맞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다.


기자: 아시다시피 한 팀 의 응집력 을 높여 브랜드 이미지 를 만드는 데 가장 중요 한 것 을 당신 은 팀 응집력 의 관건 은 어떤 방면 에 있 습니까?


리존: 내가 봤을 때 다른 사람을 충분히 이끌 수 있을 때 먼저 자기 자신을 잘해야 한다고 생각해.나는 항상 옳은 순서는 사람이 되고 일을 하고 기업을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내가 자주 하는 말 — 차 감안품: 여는 용정을 위해 일을 감안하고 고인품이 무겁다! 한 사람은 실천에서 끊임없이 자기반성하고, 자기수정을 시도하고 새로운 사물과 우열을 가리고 우열을 가리고, 우열을 가리고, 스스로 향상시켜야 한다.자기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고 나서야 팀을 이끌어 왔다.한 사람은 자신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리더십에 온 단체에 대한 무책임한 책임이다.


기자님: 뭐에요? 이 팀에 가입하기로 했어요?


이재:도대체 인연이라니.나는 줄곧 하나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생기발랄한 생명력과 생생한 발전 사고를 가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워낙에 접촉한 후, 나는 그 지명도 및 좋은 발전 추세와 제품의 다양성이 많이 매료되어 하나의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발전은 필수적이다.그룹에 합류한 후, 우리 기업은 기업문화와 브랜드의 조형력에 대한 흡인력을 깊이 느끼고 있다. 브랜드와 함께 성장하기로 결정했다. 항성복식의 모든 무대에서 열연을 보여줬다.


기자: 왜 항주 국제의류성에서 발을 디딜 생각을 했습니까?


리존: 이곳의 인테리어와 환경이 모두 좋고 서비스도 우수하다.앞으로 항주의 최대 의류 거래 도매 시장이 될 것이다.우리는 이 온상을 통해 항성에서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우고 꽃이 피기를 바란다.


기자: 너 같은 나이에 지금의 위치에 서 있는 젊은이들이 많지 않다. 어떤 경험담이 교문을 나온 대학생들과 나눌까?


이재: 막 교문에 나온 대학생들이 모두 좋은 이상을 가지고 있다.사실 네가 교문을 나서서 아직 사회 경험이 없을 때 학습과 침전은 매우 중요하다.우선 자신의 책임감, 인품과 학식을 키우고, 착실하게 한 걸음 한 걸음 더 높은 곳으로 걸어야 한다.시간이 지나면 문득 발견, 양측에서 질변까지 이미 무심결에 완성되었다.


리존: 절강혜통실업 유한회사 소속'물지애 '브랜드 마케팅 총감

  • 관련 읽기

미방 의상 주성건: 2020년 전자 상거래 1천억

사장 인터뷰
|
2011/1/18 9:04:00
217

네 차례의 창업 현성 보스 는 경성 에 큰 술집 을 열었다

사장 인터뷰
|
2011/1/17 18:01:00
93

리닝스포츠 미국 사장 이가명

사장 인터뷰
|
2011/1/15 13:44:00
186

임건정: 악레트'재생 '

사장 인터뷰
|
2011/1/12 15:06:00
113

이녕 곤: 합종 연횡 으로 IT 투자 가치 확보

사장 인터뷰
|
2011/1/10 11:32:00
194
다음 문장을 읽다

대학 캠퍼스 잡지 & Nbsp; 단년 30만

교량 (교량) 은 현재 잡지이지만, 미래는 틀림없이 아니다.“어디야? 우리는 이미 시도를 시작했는데 1년에 천만 위안의 영업 수입을 준비하고 있어 아직 준비가 되어 있어 스포를 하기 불편하다.”방하병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