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염리 내가 치는 것은 공이 아니라 심정이다
이 여자 는 다른 사람 이 아니라 바로 우우 여사 에게 칭찬 을 받았다
아시아
가장 아름다운 여자, 키 1.78미터, 중국이었습니다.
최고급
모델
마염려
.
그녀는 처음 채를 들고, 직감으로 팔을 휘두르고 기적을 창조했다!
운동
특히 구기 운동은 마염리의 감각을 찾기 쉽다. 운동선수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을 수도 있다. 골프를 좋아하고 골프를 좋아하기 때문에 골프가 넓고 평온한 경계가 그녀의 마음을 암합해 추구한 상태였지만 아직 미처 상태에 이르지 못했다.
그녀가 주목하는 것은 진보가 아니다. 그녀가 생각하는 것은 그런 느낌, 그런 기분! 푸른풀, 햇빛, 공기, 미풍과 한 사람의 공간 ….
마염리, 골프 운동에 대해 자신의 이해: 골프 운동은 아주 좋은 야외 헬스 운동이다. 골프 운동은 느리지 않아 조용히 사고를 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성격, 박력, 심성이 매우 큰 도움으로 피부를 가장 자연스러운 호흡을 즐길 수 있다.
그녀는 바로 이런 품위 있는 여인이다. 바로 이러한 삶을 아는 여자! 선수부터 중국 최고의 모델로, 고급 패션 정제사 창립자 겸 예술총감, 마염리가 언급한 분야는 다르지만, 매번 변신, 모두 멋지고 성공했다! 겉모습은 화려하고 속은 강렬하고 강한 여자라고 할 수 있다!
골프장에서 가장 잘하는 선수가 아닐 수도 있지만 가장 잠재적인 경기형 선수다.
한 번의 경기에서 마염리는 막 구장에 들어선 지 얼마 되지 않아, 과일령에서 길게 밀고, 약 6, 7미터, 미루면 바로 들어간다.
당시 그녀는 흥분해서 어린 여자아이처럼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돌았고, 그녀의 좋은 친구가 보고'흉악'을 보고 "너는 왜 이렇게 잔디를 아끼지 않는가, 다시 상처를 심어주는 것이 큰 것 같다"고 말했다. 마염리는 아깝게 발밑의 풀을 바라보며 조심스럽게 바라보았다.
삶 에서 그녀 는 정말 정말, 이처럼 상큼 하 고, 마치 골프장 의 환경, 마치 떠드는 복숭아 사람 을 멀리 떠 났 다.
마염리 타구는 빈번하지 않다. 평균 한두 달에 한 번씩 하지만 운동하는 관계로 골프를 칠 때, 교묘한 힘을 들여 몸의 일부로 힘을 들여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매번 공타가 많이 늘었다.
그녀는 항상 공을 치는 친구에게 농담을 하며 3개월 동안 연습할 수 있다면 수준이 나를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염리가 방긋 웃으며 ……
미혹에 빠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좋아하기 때문에 마염리는 골프 연습을 열심히 하고 싶지 않았나? 아니, 마염리도 한 학을 열심히 배우고 연습을 하고 싶었지만, 일이 바빠서 시간이 갈수록 적어지는데, 어쩔 수 없이 초월했지만 골프는 여전히 그녀가 좋아하는 야외운동이었다.
골프를 치는 여자는 독립하고 건강하고 소탈하게 산다.
캐주얼 룩을 하는 여자, 운전을 해서 골프장에 와 트렁크에 볼봉이 들어있다.
코트 스윙, 스윙, 스윙, 세련됨, 이 정도면 내외의 자신감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마염리는 여성이 골프를 치는 것을 이렇게 평가한다.
어쩌면 마염리에서 볼 때, 그녀는 공을 치는 것이 아니라 심정이다.
골프를 치는 것은 우아한 운동이다. 골프를 보는 사람들, 남다녀는 적고, 예리하고 사업에 성공한 마염리는 절대 ‘골프 팀 ’의 ‘엽기적 ’의 한 송이의 골프를 좋아한다. 마염리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그녀는 장느슨하게 놀고 있는 과정에서, 아름다운 아가씨들이 항상 스타일과 비슷하고 보통 옷을 입고 있다.
마염리는 여자들이 공을 치고 남자와 거리가 있다는 생각을 금치 못했다.
구기 위에 조금 약하면 옷에서 우위를 차지해야 한다.
일반적인 여자들은 구장에서 공을 치는데 여전히 약간의 수려한 성분이 있을 것이다.
그녀는 이 유일하게 완벽하지 않은 곳을 메워 여자들이 패션감을 갖춘 옷을 입고 싶어 했다.
이 같은 생각은 골프 의상을 디자인하는 영감을 불러일으켰고, 그의 디자인에도 더욱 스타일리시한 요소를 더했다.
생활 속에서 일을 하면서, 일을 즐기다.
마염려한 사무실에서 스탠더드 연습기를 넣은 채 일을 할 때, 그녀는 지친 심신을 푸는 데 쓰일 수 있다. 아마도 그녀는 스탠더드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어쩌면 그녀는 평온한 생각에서 사고를 하고, 골프가 그녀에게 부여하는 것이 영감, 심정이다.
마염리, 공을 치는 것은 아니고 심정이다.
확실히 이와 같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아프리카 각국 방직업은 모두 무엇이 바쁘다
- 광동 | 순드 디자인 마스터'손잡이 '광저우 구두업 집단
- 스타 디자인 | 불로여신 유니폼 송혜교 스타일 VS 조웨이
- 시각 도철 | 빅토리아, 블랙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패턴 누락
- 전시회 뉴스 | 상해 국제 내복 수영복 원재료 전시와 상해 국제 패션 속옷 전시회 10주년 기념일
- 겉감 | 미투비시 라용은 기능 원단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최신 주제 | 직격개혁 전방: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 거리 촬영 유행 | 도시 여랑 기질 거리 카리스마
- 여성집 | 임산부 옷 선택 구매 안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우리나라 방직 업계는 중속 성장 변화를 보이고 있다
- Alex Dymond 의 새로운 영역
- 맹 (맹) 비대찬 (大) 은 후후가 당혹하고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매우 친분을 나타낸다.
- 마구간 연쇄 확장 —— 2010 소매 거두 불로 2,3선 시장
- 명문 은 신예 가 뛰어넘으면 기술 이 있다
- 이종성 공항 에서 여자 를 보내며 자부 의 풍격 을 뽐냈다
- 생산과 판매가 활발하다 & Nbsp; 투자투자가 가속화 & Nbsp; 2011 니트 상품 경쟁지수가 지속적으로 강해지고 있다
- 이윤율 상승 융자 가 마침 — 2010년 전자 상무는 규모의 경제 유괴점까지 커졌다
- Selina 아버지가 막내딸을 데리고 프로그램에 나가 눈물을 흘렸다
- 유로구 경제 데이터 이호 & Nbsp; 달러 환율 화요일 0.43% 하락
- Marni 2010 /11 최신 패션 핸드백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