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복 기업에 ‘ 브랜드 ’ 와 ‘ 인재 ’ 가 투입되었다

2011/5/31 9:57:00 54

온주 기업 브랜드

올해 이래 온주

교턴 룩

주식회사

시장

직장인들은 전국 각지에서 가게를 찾다가 저조한 조턴은 온저우 지역에 불과 14개 직영점을 열었다.

조턴 사장은 항상 ODM 과 자주브랜드 두 줄을 함께 걸었지만, 아주 빨리 자주적으로 자주적으로

브랜드

하나뿐인 중심.

소개에 따르면 조턴은 이미 많은 고객의 ODM 주문을 거부했고, 원래는 가공된 유수선을 만들어서 자신의 브랜드에 절반을 비우었다.

생산하다

그리고 그 다음은 이 비율이 갈수록 커질 것이다.


"저희가 제한이 없어요.

자원

가서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채널 단말기 이미지를 더 많이 썼습니다.

심응금은 직영점에서 대체할 수 없는 장점이 있다고 판단하며, 브랜드와 단말기 직선거리를 실현할 수 있으며 중간 층층의 분매를 우회하여 브랜드의 관리, 마케팅 이념 직통, 이윤율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조턴은 지난해 온주 지역 왕조대호텔에서 500평방미터의 직영 플래그숍을 열어 쇼윈도만 전시하면 2주 1주일에 따라 새로운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현재 조튼은 전국에 400개 가까운 브랜드의 전문점을 갖고 있으며 이들 가게도 점차 직영점으로 재편되고 있다.


온주 토욱 룩은 디자인을 특이한 DNA 로 만들어 독특한 브랜드 우위를 만든다.

“나는 한국에서 우수 디자이너 35명을 도입하고 아르마니의 타이틀 디자이너까지 우리를 위해 설계를 해 주며 브랜드의 패션 함유량을 늘리기 위한 것이다.”

서운욱 의류 회장이 말했다.

단순히 디자이너 도입, 국제패션의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토욱 의상은 디자인의 새로운 이념을 활용해 브랜드의 내포와 가치를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조튼은 2002년부터 생산현장을 확대한 적이 없다.

최근 2년 동안 그들은 유일하게 대규모 확장되어 1만여 평방미터의 빌딩을 구입했으나 이 빌딩은 모두 조턴 직원들에게 숙박과 생활용으로 쓰였다.

심응금은 회사의 미래 발전은 ‘ 브랜드 ’ 와 ‘ 직원 ’ 만 투자한다고 말했다.


확실히 브랜드에서 힘을 들여 온주 의류 기업은 기업의 발전에 관한 또 하나의 중요한 요인에 불과하다.


노동자 모집난은 줄곧 온주 의류 기업을 제약하는 걸림돌로 여겨져 있는 것 같다.

“연초 온주 현지 대형 복장 공장은 노동자 1000명을 모집해야 하는데, 임금이 낮지는 않았지만 결국 100명에 불과했다.”

"청바지 공장이 본래 400명의 노동자를 모집하려고 했는데 결국 100명에 불과했다."

이런 기사는 흔히 볼 수 있다.


그러나 온주시 의류 상회 회장은 현재 온주 복장 업계의 가장 큰 문제는 공난이 아니라 영리력이 약한 것으로 보고 있다.

관리, 복지는 각 분야에서 따라다니는 기업으로 인력 모집은 상대적으로 그리 어렵지 않다.

개발의 투입을 강화하고 전원 자질을 높여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 향후 기업은 모든 종사자들을 업종에 이르게 하고, 사장으로 하여금 아래로 노동자로 하여금 모두 ‘ 아르바이트자 ’ 에서 ‘ 기술노동자 ’ 로 변해야 한다.


최근 2년 동안 온주 의류상회도 이 방면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작년에 크고 작은 24개 훈련을 조직하여 전체 업계는 4000여 명이 참여했다.


온주복의 전형 업그레이드, 전원 소질을 높이는 것이 절실하다.

오지택 보희조그룹 회장은 앞으로 10년, 20년, 온주의류나 기존의 자금, 산업 우세 등에 의존해 세대를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뚫지 않았다면 전망은 그리 낙관적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인재 측면에서는 인력을 흡인력이 없다면, 온주 복장의 본래의 장점은 더욱 뚜렷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 2년 동안 온저우에서 많은 가공과 대외 무역 의류 업체들이 잇달아 브랜드를 주워 대리나 협력 등을 통해 의류 소비시장에 진출했다.

온주시 우훤 제복 유한 회사가 그중 하나다.

그들은 이탈리아의 한 아동복 브랜드를 위해 6개월 동안 조립한 후 이 회사와 합자하여 아동복 브랜드를 운영한다.

이탈리아사는 40% 투자를 제외하고 모든 브랜드와 지적재산권을 새로운 회사에 무료로 사용한다.


한편, 현재 온주시 교붕 의상, 광활한 의상, 그린란드 의상 등 일부 스티커 가공업체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운영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뷰: 온주복 기업은 끊임없이 새로운 브랜드를 주우고 있다

  • 관련 읽기

国服生产基地落户河北容城

성사 속보
|
2011/5/31 9:35:00
51

온주 공상 부문 추출 & Nbsp; 어린이 식품 복장 합격률은 낙관적이지 않다

성사 속보
|
2011/5/31 9:22:00
44

천진시 상무위 4가지 조치

성사 속보
|
2011/5/31 8:46:00
59

북경 은 “ 청소 ” 40만 명의 복장 노동자 를 대흥시켰다

성사 속보
|
2011/5/30 15:12:00
30

마카오: 의류 제조업이 새로운 길을 뚫고 생존 발전을 앞두고 있다

성사 속보
|
2011/5/30 9:04: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CAT 신상 20주년 한정판'Colorado '신발 부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