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은행은행은 정책이 미묘하게 & Nbsp; 정향 루즈를 강화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중앙은행이 8월 12일 발표한 금융데이터에 따르면 7월 화폐 공급량과 신규 증가
대출
현저한 폭이 드러나, 전기 긴축 화폐 정책의 효과가 현저히 드러났다.
인플레이션이 예상 및 국제금융경제형세의 불확실성 우려 배경 아래 시장의 긴축 정책이 완화될 전망이다.
한편, 지난주 중앙은행은 공개 시장에 있다.
조작
순방자금 700억원을 실현하고, 4주 연속 순투를 실현해 총 1650억원을 공개해 시장 조작이 우선적인 정책 도구가 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중앙은행에 따르면 7월 광의화폐 (M2) 잔액 77조29억 위안, 동기 대비 14.7% 증가, 6년간의 최저 증가, 협의화폐 (M1) 증가도 2년 만에 신속하고 있다. 당달 인민폐 대출이 4926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252억 위안 증가했다.
7월 CPI 속도가 6.5%로 37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주 금요일에 발표한 중앙은행은 2011년 2분기 화폐 정책집행보고서 (하칭 집행보고서) 는 “ 조정의 기본 취향은 변함이 없고 안정 물가 전반 수준을 거시적으로 조정하는 가장 중요한 임무로 계속하고 있다 ” 고 말했다.
그러나 8월 9일 국무원 상무회의는 국제금융경제가 불확실성 상승에 대해 “ 위험 방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 며 “ 거시경제정책의 연속성, 안정성 향상 ” 외에도 “ 정책의 상대성, 유연성, 전망성 향상 ”, “ 경제적 안정을 유지하고 경제구조조정 • 경제구조조정, 통팽창 예상 3자의 관계를 계속 유지해야 한다 ” 며, “ 경제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시장조정 안정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 집행보고서 > 는 정책 도구의 최신 순서를: 금리, 환율, 공개 시장 조작, 예금 준비금율, 거시적 심신 관리 등 다양한 정책 도구 그룹을 공개적으로 입금
준비금
률 이전에 정책공구의 우선성을 폭넓게 해독하는 데 있다.
유동성이 뚜렷하게 편중하다
'7월 화폐, 신용대출 가장 두드러진 특징: 주요 데이터가 전면적으로 낮다는 것이다
예상
어서
흥업은행 수석경제학자 노정치위원회는 신규 신용대출 4900여 억 위안을 신증해 예상했던 5500억 위안보다 600억 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M2 가 14.7%, M1 예상 수준이 1.3퍼센트 낮았다.
7월은 시즌 초에 신규 대출이 많지만 실제 7월 M2, 신규 대출이 창업됐다.
사실상 상업은행표 외자산을 표내로 옮겨 고려하면 실질수준이 더 낮아진다.
교행연구보고서는 금률이 계속 향상된 누적 영향과 차별 비금률 동태조정의 제한을 받아 대출 신규 대출 신규 저금의 창출 창출력, 은행 예금 증가 제한을 받아 은행 신용대출 투자능력의 약화를 초래했다.
이와 함께 어음 융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증폭의 확대는 국부 실체경제대출 수요가 완화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7월 비금융업체 및 기타 부문 어음 융자가 653억 위안 증가했으며 6월 어음 융자는 1422억 위안을 줄였다.
상술한 연구보고서는 또 신규 대출 반락이 많아 M2 의 속도는 16% 보다 낮은 조정 목표치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간 최저점에 이르렀고, 전기 긴축 정책의 효과가 빨라지고, 현재 유동성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편중하다
.
정책 예기: 전체 안정, 정향 여유
야촌증권은 화폐 정책이 7월 동안 긴축 자세로 바뀌고 있어 외부 불확실성 때문에 인플레를 압도했다.
올해 남은 시간 이율과 예금 준비금률은 변함없다.
하지만 해외 정세가 악화되면 취한 첫 정책 행동은 예금 준비금률을 인하할 것이라고 믿는다.
야촌증권의 이유는 3:9일 국무원 상무회의소가 제시한 정책 ‘유연성 ’, ‘벤처준비 ’, 둘째, 화폐시장 이율은 2010년 6월 이래 가장 저점적으로 화폐정책이 방영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그 셋째, 중앙은행과 은감회는 은행이 기준이나 특혜 이율을 보장방 프로젝트에 대출을 제공해 농촌 관련 사업과 중소기업의 대출을 장려하고 있다. 이와 같은 ‘ 미조 ’ 는 미묘하게 완화 정책을 완화하고 있다.
그러나 연내에 이자를 늘릴 것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다.
"계속 늘어난 대문은 여전히 열려 있다. 연내에 1 ~2회 가이자 예정."
노 정치위원회는 중심을 조정하는 것이 여전히 인플레를 통제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노 정위는 7월 신규 신용대출이 예상보다 낮았고, 주로 예금 증가에 힘없는 제약이라고 밝혔다.
수요자의 원인이 아닐 수도 있고, 주로 공급자의 원인이다.
따라서 미래 경제 성장 전망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외에 더 많은 경제학자들은 신중한 의견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 화폐 정책이 신중한 균형과 앞을 파악해야 할 단계에 접어들면서 전체적인 기조는 여전히 안정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술한 연구보고서는 시장조작과 신용대출 정향 완화는 우선 선출될 것이며 환율도 사용을 고려할 수 있으며, 예비금리와 이율의 사용이 가장 신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농업은행 전략기획부 연구원 치병타오는 현재 미국, 유럽 채무 위기는 아직 밝지 않아, 중국 경제는 여러 가지 복잡한 불확실성 요소에 직면하고, 화폐 정책은 ‘ 적게 보아야 한다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Champion 발표 100주년 한정시리즈 Century Collection
- 창업의 길 | 좋은 티셔츠를 어떻게 구별하는지 여기서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역 정보 | UA 는 올해 홍콩에 구역 총부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뿌리를 박으려고 계획하고 있다
- 패션 블로그 | GRACEFENG 2019 봄 여름 시리즈: 강유와 제휴, 여성 역량
- 수장 방송 | 칠보휘 는 전 세계 초고가치 애니메이션 IP 의 번개 를 지니고, 실력 은 상하이 패션주 폐막
- 추천 | 타고난 카리스마 6537272의 칠파휘 2019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회 7대 포인트 스포일러!
- 협회 동태 | 기쁜 소식 1244 산시 방직 의류 업계 42명이 성 삼진영재 지원 계획
- 지방상인 | 의상을 만들어주는 자기 자리입니다.
- 패션 인물 | 여자애가 여름에 10벌을 살 수 있는 티셔츠를 살 수 있다.
- 지방 핫점 | 중방연합 검사 (천주) 국가 중소기업 공기서비스 시범 플랫폼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