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미 스포츠는 재물 만가점 & Nbsp

2011/12/5 13:35:00 22

국미 재물 만가점 유일한

올해 9월 말, 국미체육은 베이징에 버금가는 두 개의 전문점 중 하나인 재물 만가점 (또 조양로점)이 적자 상태에서 1년 만에 영업을 중지했다.


올해 1월18일 국미체육은 베이징에서 뉴스브리핑을 열고 황씨 가족은 현재 장문인 황광유포 누황수홍의 고조로 밝혔으며 "앞으로 5년간 국미체육은 전국에 100개 대형 매장을 세워 국미체육을 국미전기와 같은 영향력을 갖춘 대형 연쇄업체로 삼았다"고 밝혔다.


'선서'는 최근 1년 만에 국미 스포츠'식언'이 되었다.


“ 선서 ” 1년에 겨우 한 문밖에 남지 않았다


국미 스포츠는 최근 1년 동안 걸쳐 문을 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뒷걸음질쳤다.


원재만가점 부동산 스태프 한 명이'일일경제 뉴스'를 인터뷰할 때 "국미 체육재정 만가점 임대 기간이 올 9월 말까지 만료되었고, 상대는 다시 임대 없이 마이너스, 1층과 2층을 포함한 물업을 전체적으로 임대해 당분간 국미 체육은 돌아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전국에 100개 대형 매장을 건립하는 것은 국미체육 당초 거창한 계획의 일부이며, 다른 형태는 표준점과 전문점의 수량이 더 많을 것이다.

당시 발표된 계획은 올해 하반기 다른 도시에서 개점을 고려할 계획이지만 올해 주요 목표는 주로 베이징 지역을 입각하고 있으며, "매장을 선택할 때 국미전기와 대중전기의 체인개발센터와 공유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으며, 가장 먼저 양질점면의 자세한 자료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국미스포츠는 이론적으로 국미전기를 누릴 수 있는 문점 정보에도 불구하고 국미스포츠를 크게 발전시키지는 않았다.

올해 초 개점 목표는 완성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물 만가점 임대계약이 만료될 때 휴업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앞서 국미 스포츠가 보유한 만천하점과 재물 만가점은 2010년 5월과 10월 개업했으며 매장 면적은 약 4600평방미터와 4000평방미터로 집계됐다.


원재만가점 부동산 업체 직원들은 전화에서 매일경제 뉴스에 대해 총 700m2마리를 전세로 쓰고, 임대료는 매일 평방미터당 4.5위안, 국미체육은 10월 만료 후 다시 임대료를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들은 9월말에 기본적으로 이사를 갔다.


그러나 국미체육 관계자는 기자에게 재만가 가게가 닫힌 것이 아니라며, 정말 관점이 아니라면 앞으로 다시 열리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다. 이는 회사의 전체 운영과 관련된 것이며, 미래는 실체문점의 발전을 중시하고 있지만 그 어떤 세부사항도 알려지지 않았다.


국미 스포츠가 인터넷 상가를 주축할 것인가?


이와 함께 국미 체육 실체점에서 이상적으로 발전하지 못했을 때 인터넷 쇼핑 시장은 오히려 발전했다.


국미 스포츠는 올 2월 인터넷 판매 루트를 개통한 뒤 인터넷과 협력했다.

이에 따라 국미 스포츠가 불리한 실체점 운영 패턴을 주타상도시의 경영전략으로 개조할 가능성이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추측하고 있다.


그러나 국미체육 관계자는 미래 국미체육 역시 상위선에서 함께 발전하고, 실체점의 발달력은 인터넷 쇼핑의 힘보다 훨씬 크다. 실체점의 지지가 없기 때문에 실체점 업무도 잘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국미체육 경영이 1년도 안 돼 문점 위축이 시작되는 상황에 관건의 스포츠 컨설팅 회사 CEO 장경은 “시장 역시 이런 대형 전문점의 수요가 있어 대량 구매를 할 수 있고 판매품의 운용 비용을 집중적으로 낮출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어떤 새로운 업적 발발발에도 적합한 군인이 필요하다. 아직 성숙모와 경영자가 나타나지 않았다.”

경력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장병무는 기자에게, 국미 시도에 문제가 없다는 것은 국미가 이 업계에 대한 인식이다.

"국미의 장점은 단말기 사이트 자원의 우위에 있다. 단말기 사이트와 상권의 점용에 대해 점용했지만, 스포츠용품의 채널 자원은 제로, 이런 결과가 나타나는 것은 의외가 아니다"고 말했다.


반면 체인업계인 양진붕은 "'매일경제 뉴스'에 대해"국미그룹이 계속 스포츠 용품을 계속해야 할지, 장기적으로 고민할 때는 국미 브랜드에 피해와 상처를 입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카노디로 상장 은 광주 남장 이 자본 변국 에 휘말려 들어갔다

캐주얼
|
2011/12/5 13:15:00
6

DONNA &Nbsp; KARAN: 클래식 클래식 베이직

캐주얼
|
2011/12/2 16:14:00
30

스포츠 브랜드 협찬 용조아 새 앨범 사인회

캐주얼
|
2011/12/2 14:51:00
27

JANDS GUNG 신속 발전 뒤의 비밀을 폭로하다

캐주얼
|
2011/12/2 14:37:00
20

브랜드 남장 Paul &Shark 손잡고 야오밍을 테오 자선으로 돈을 마련하다

캐주얼
|
2011/12/2 14:30: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광저우 복식 문화주의 행사는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2011 (제2회) 광저우 의상 문화주의 행사가 지난 9월 개막된 이후, 일련의 브랜드, 인물, 공급상 선정, 고봉포럼과 패션 사룡 시상식 등 대형 행사를 개최하며 사회 각계의 강력한 지지와 협작에서 성공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