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운동 브랜드 의 현황 은 30% 할인 이 이미 보편적 인 현상 이 되었다
바로 국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as `의 스포츠 브랜드 `가 `의 거두머리 리닝이 영리 경고를 하면 회사가 크게 손해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들어 곤경에 처한 것은 이녕뿐만 아니라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업계가 전반적인 실적이 좋지 않은 현황에 직면하고 있으며, ‘ 세일 재고 ’ ’ ‘ 매장 대량 폐쇄 ’ ‘ 주문액 하락 ’ 이라는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정말 업계에서 말한 것처럼 2000년부터 시작된 ‘황금십 년 ’은 이미 끝났고 미래가 조정과 세패기에 진입한다. 다수 브랜드는 탈락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나이크, 아디다스 등 서양 브랜드의 충격 아래, 이녕 앤디타인 등 국내 스포츠 브랜드 생존 현황이 어떻게 될까? 본보 기자는 최근 이에 대해 깊이 조사했다.
바로 < p >
‘strong ’ 현장 전매점에서 ‘할인점 ’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심플 ’을 만들기 위해 『 『strong 』 『 『 『 』 의 『 strong 』 을 만들다
<p> 12月19日,记者来到安慧北里的一家安踏专卖店,门口的大喇叭反复播放着“欢迎光临安踏,店内清仓甩卖,全部商品3折起”,店铺中间堆放着几摞很高的<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鞋</a>盒和一些样鞋,每摞鞋盒中间标着3折或5折的牌子,几乎每个挂放<a href="//www.sjfzxm.com/" target="_blank">衣服</a>的架子上方都临时贴着张红纸,上面手写着打折信息。
바로 < p >
'원가 699원짜리 패딩 현가 399원 '
안전 안내 안내 안내 안내 안내, 최근 판매 폭이 매우 커서 가격을 인하하여 판매량을 교환하다.
바로 < p >
'p'은 안달 옆에 있는 이녕할인점, 오래된 금액의 할인력은 3퍼센트에서 7퍼센트 불등이다.
구매 안내에 따르면 기존의 할인을 제외하고는 한꺼번에 두 벌을 사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이 이녕할인점은 점포가 매우 넓고, 바지와 운동화, 부품 배열에 배열되어 있다.
"본사에서 우리 가게에 메일을 보내서 무슨 판촉을 하는지 알려 주고, 끝날 때도 미리 메일을 보내는데, 아직 판매를 정지하는 메일을 받지 못했다."
안내 안내에 따르면 앞서 개업할 때는 전매점으로 세일 안 했는데 어떻게 할인점이 됐는지 모르겠다.
바로 < p >
'p'은 외지에서 국내 스포츠 브랜드 판매상의 판촉폭이 더 크다.
앞서 이녕은 우한에서 2절대 세일 행사를 일으켰고 청도는 열흘 만에 3절도 되지 않은 전매장을 벌였다.
푸젠, 앤드 등 현지 브랜드의 특매는 하문, 샘저우 등지에서의 시즌 제품까지 최소 1세일 정도다.
바로 < p >
‘STrong ’의 원인 ‘출산 3년도 아직 잘 된다 ’ 등 3개 루트 초80억원 (# strong (# tvp # t (# strong
'http:'www.sjfzm.com /news /index.s.aaaaaast'의 배후, 바로 업계 내에서 흔히 만난 고재고고고재고 난제'다.
업계에서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기업이 3년 동안 폐산을 해도 아직 잘 팔린다는 관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국내 스포츠 용품 업계의 6대 브랜드 안정, 이녕, 특보 361o, 피크 및 중국 동향에 심각한 재고 문제를 나타냈다.
바로 < p >
은 스포츠 브랜드 업체에서 근무했던 왕선생이 기자에게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운동화 산업 집단 복지 진강을 비롯해 대소기업이 재고 과잉 문제에 직면했다.
신문에 따르면 국제적, 피크스포츠, 361도 3개 회사로, 재고는 각각 7.09억원, 5.28억원, 3.66억원으로 합계 16억원에 이른다고 한다.
바로 < p >
‘p ’은 기자가 조사한 결과, 더 많은 재고품은 루트에 있으며, 브랜드 본사의 재고품은 대략 총 2할을 차지하고 나머지 재고품은 분판상과 단말기 소매 가맹점에 있다.
이런 계산으로 상술한 세 회사의 루트 재고품이 80억 위안을 넘어섰다.
바로 < p >
‘ p ’의 왕 선생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생산이 이전의 맹목적으로 확장됐다고 생각한다.
베이징올림픽전 스포츠 브랜드 업계의 고경기는 대규모 스포츠 브랜드를 확장하고 생산에너지를 확대하고, 여기저기 가게를 열어 공장이 목숨을 걸고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뜻밖에도 시장 환경이 변화를 일으켰고, 기업들은 자체도 제품 구조와 마케팅 패턴이 너무 비슷해 재고가 많이 쌓였다.
{page break} < < >
'p '이녕 회사의 공고가 제품 도매 모델로 귀결된다.
그룹은 앞서 도매식의 운영령을 통해 중국 체육용품 업계에서 빠르게 마케팅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시장 점유율을 점령했다고 공고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전체 업계의 성장 속도가 급속히 떨어지고 포화 조짐이 나타나 업계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
바로 < p >
은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도매 모델이 너무 빨리 발전하고 경로 재고 등 문제가 생기기 쉽고 국내 일부 스포츠 브랜드 기업들이 이미 브랜드에서 소매 단말기 운영 모델로 직접 시도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관찰 < 중국 제조 > 이 계속 역사를 재연합니까? < < < strong > 의 < 의 < 의 < 가 < 을 관찰하면 < 가 계속 재연한다 > 가 있습니까?
‘p ’이 빠른 성장신화를 체조하던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전대미문의 발전 위기에 빠졌다. 관점, 재재인, 가격 인하 등 여러 ‘팔 요상 ’식 조치가 출시된 후 업계도 기꺼이 한겨울에 접어들었다.
사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이 길은'영'까지 낯설지 않다. 영웅 만년필, 국산 휴대전화 등'중국 제조'도 비슷한 코스를 겪지 않는 것 같다.
바로 < p >
‘p ’은 국내 운동 브랜드의 발전 과정을 거슬러 국내 경제의 빠른 성장과 베이징올림픽에서 운동열의 추진을 돕고 2007년 중국 체육용품 업계의 매출액은 690억원으로 2009년 1110억위안까지 돌파한 정상 상태로 강렬한 성장 속도가 주목된다.
이 배경 아래 전망 이 너무 낙관적 으로 기업 들이 잇달아 투입, 생산능 확대 를 확대 하 고, 상장조 에 따른 대량 의 자금 확장 매장 을 준비 하 고 더 큰 돌파 를 준비 할 때 시장 은 급속 하 고, 업종 은 주문 하락, 창고 예금, 이윤 하락 의 현황 을 직면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곤경도 ‘중국제조 ’를 굴절시키고 있다.
초기에 외부 경제환경과 인구 이익 우세를 빌려 시장의 일정한 규모를 점령하고 있지만 일정 규모를 갖춘 후에는 강력한 브랜드의 병목을 만나기 어려울 뿐 규모를 확대하는 조방식 성장에 만족해 외부 경제환경이 악화되면 생산력 과잉과 주문서 하락의 함정에 빠진다는 점도 여러 업계의 발전 과정이 다시 검증되고 있다.
'중국제조'는 어떻게 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어떻게 전문화 도로에서 진정으로 세계로 갈까? 이런 문제의 답은 여전히 해결되어야 한다.
바로 < p >
‘p `strong `의'황금 10년'은 이미 평안'겨울을 마치는 것이 바로 `의 급선무 `strong `가 `의 `
'재고 위기 '중압 아래 국내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이 퇴세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공개된 정보는 이녕 올 상반기 이윤이 전년 대비 85% 하락했고 영업 수입은 10 ~38.8억원으로 회사의 주가가 동기 누적 35% 하락했다.
이와 함께 이닝은 연이어 천 개의 매장을 닫았다.
바로 < p >
‘p ’은 다른 국내 스포츠 브랜드도 비슷한 곤경에 처해 산업시장 청우표의 주문 데이터로 이를 설명했다.
‘a href =‘//www.sjfzxm.com /target ="(u blank)’의 의상 브랜드 2013년 2분기 주문회 에 따르면 안달, 특보, 피크까지 포함된 주문액은 동기 대비 따라 하락했다.
그중 특보 주문액이 15%에서 20%까지 하락했고, 전년 대비 15%에서 25% 하락폭이 20%에서 30%에 달했다.
바로 < p >
‘p ’ 이녕, 안전, 특보, 피크, 중국 동향 등 6개 국내 체육용품 업체가 올해 중기 재보에 따르면 각 판매 실적은 모두 낙관적이지 않고 특보 순이익 전년보다 소폭으로 증가하면서 나머지 5개의 영업액과 순이익이 모두 다른 수준으로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이미 지난 2000년 전후부터 시작한 업계 ‘황금10년 ’이 이미 끝났다. 기업들은 현재 현재 현재 현재의 한겨울, 생존을 구하고, 재모의 조정 발전을 계획하고 있다.
장타 부회장도 "수량만으로 투입된 조방성장 시대가 지났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비교된 것은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의 역시장 표현이다.
올해 상반기 재보에 따르면 전 세계 매출액은 73.41억 유로로 전년 대비 11% 증가했으며, 순이익 4.55억 유로는 전년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아디다스는 중국 시장 매출액이 19% 증가하였으며, 그 성적은 34급 도시에 확장된 전략으로 기존 지역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던 국내 브랜드들이 압박을 받았다.
{page break} < < >
‘STrong ’의 변수 ‘깊은 전환 ’ 등 자구행위가 낙관적인 가까운 20가나 바로 5가밖에 안 남았을 것 (# strong '-(의 `의 분배
은 “ 다음 기간 동안 본토 운동복 브랜드가 카드를 세탁 시기에 직면하여 업계에서 합병구매 붐이 나타나 낙후와 과잉의 생산량을 도태시켜 시장 공급량과 수요량을 균형 상태로 만든다 ” 고 말했다.
중고문 경공연구원 주경경경경은 본토운동의류 브랜드가 현재 체화, 고재고, 동질화 경쟁이 심각하다는 난제로 본토운동 브랜드가 중립되고, 이윤이 지속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일부 기업들은 대폭적인 손실을 보이고 있다.
바로 < p >
‘p ’ 주경은 본토운동의류 브랜드가 곤경에 처하는 원인은 주로 한편으로 올해 우리나라의 거시경제 추세가 저조해 소비자 구매력 수준이 떨어지고 시장은 운동복에 대한 수요가 부진했다고 생각한다. 한편, 본토운동복 브랜드 규모가 확대되어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을 소홀히 하고 동질화 경쟁이 심각하게 되고 있다.
우리나라 본토운동 브랜드는 조방식 발전 도로에서 집약식 발전로 옮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곤경은 장기간 지속될 것이다.
바로 < p >
‘p ’은 업계 인사들이 잇따라 각종 조치를 내놓고 자구할 방침이나 내년 정세는 여전히 낙관적 인 ‘재고화 ’에 이르는 단계에 적어도 2, 3년이 걸리지만 업계 회복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과정에서 정세에 적응하지 못하는 브랜드들이 탈락될 수도 있지만, 결국 나머지는'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s' 브랜드 `는
바로 < p >
- 관련 읽기
- 겉감 | 年终降至:饰布促销助力反弹
- 재료 화공 | 폴리에스테르 롱 직포 수신 후 가공 저항력 증가
- 노동력 부족 | 服装鞋帽工厂的劳动力缺失导致倒闭
- 전문 시장 | 경방성 일반 시장 시세 개요
- 구두업 동태 | 멕시코 정책 변화 신발 수입 제한
- 전시회 특집 | 户外展会越开越多 招商效益却在减弱
- 재경 특집. | 工业企业利润下滑 市场面临新挑战
- 패션 브랜드 | 2014년에는 네티즌이 가장 사랑받고 있는 10대 슈즈 브랜드.
- 거시적 경제 | 신상 상태 하의 소비 기여율 이 ‘ 코너 슈퍼마차 ’ 를 실현하였다
- 유명인 인터뷰 | 京东商城上市 徐新心情大好
- 사치 브랜드는 중국 시장에서 중국 스타를 찾아가 모델을 한다
- 조단의 권한 침해 다시 새로운 동향: 조단의 스포츠 상쇄 난국
- CHIC 전문 플랫폼은 단체 브랜드를 위한 인지도를 높였다
- 拒绝皮裤避雷区 顶雷时尚勿跟风
- 학범 나리의 백변 모자 마술은 LV 의 자발룩을 살 수 없다
-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장려대회 개최
- 방직 공업 의 방직 경쟁 의 새로운 우세 의 중요한 경로 를 재구성 하다
- 국외 수요는 다변성 상주 경방수출 금액이 3분의 1 하락했다
- 도쿄 가방직 원단 전람회가 개막된 대만 환경 보호 원단이 주목받고 있다.
- 현대 방직 검사 기술이 나날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