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상을 중지하는 것은 당연히 브랜드가 각 판매 주기를 겸고한다.

2013/9/10 22:22:00 14

당당망의류 품종자체 브랜드

‘p ’은 당당당망 여러 의류 브랜드가 신상품 패션쇼를 열고, 회의 후 언론과 소통할 때 당당당사인 CEO 이국경에 의하면 그 의류 품류가 모두 제3자 판매가를 도입하고 자영 및 자영 및 자영 브랜드를 이미 정지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5월 기본 의상 품목, 가거용품 등을 포함해 작년 하반기에 당초 의상 브랜드의 디자인과 생산을 중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시기가 너무 일찍 ’이라는 것을 포괄했다.

바로 < p >


‘p ’은 이국경은 소매업종의 규율에서 의류 품목은 100억위안에 이르러야만 자체 브랜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충분한 사용자 양의 지탱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체 브랜드의 고모리의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우리가 지금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f.aastp ’을 추측하고 있다.”

이국경설.

바로 < p >


‘p ’은 이와 함께 ‘당당우품 ’을 최초로 발표할 때 중저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지만 현재 당당당당의 의류 품류는 ‘중고단 브랜드 ’로 정해져 있고, 상가 수량을 3000개 이내로 통제했다.

현재 조정 후 ‘ 당당당우품 ’ 은 가정용 제품과 화장품 제품만 보류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사실 지난해부터 ‘a href =‘www.sjfxm.com /news /news /index f.aaaast 종류 ’를 가늠하기 시작하면 ‘a href =‘htttp =‘http:ww.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f.aastp)’가 ‘의상 품격 ’을 포함해 지난 1분기 의상 백화점 품종의 속도도 85%에 달한다.

더불어 복장 품목을 둘러싸고 매각 채널 ‘미품회 ’를 내놓고 반년 내 3달러 안팎에서 10달러까지 올랐다.

바로 < p >


'p '이국경은 올해 의상 품목의 판매 목표가 30억위안, 5년 안에 60억위안에 달하고, 그 후 바로 독립 (a href ='http://wwwww.sjfzm.com /news /index f.aas' 디자이너 브랜드 를 도입할 계획이다.

바로 < p >


'p'은 천고양이 대비 측면에서 이국경은 유량이 천고양이에 미치지 못한다고 솔직히 말했지만, 그는 전화율, 객단가 모두 천고양이보다 30% 높다고 밝혔다.

한편 일부 브랜드들은 순위 위치에 대해 고려해 보면 당당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원서 업무의 직무에 충실한 사용자로 취급하는 것도 당당당한 의류 업무로 전환을 하려는 대상이다.

이국경 통계에 따르면 현재 20%가 책의 활성 사용자가 복장을 샀고, 복장 품목의 사용자 중 50%가 기존 사용자로부터 전환되고, 그리고 50%는 높은 비용으로 얻은 새로운 사용자가 있다.

바로 < p >


의 이번 발표회에서 당당망 다수 브랜드가 시즌 신상품을 발표하였다.

이국경은 앞으로 당당당망에서 신제품 의류부터 계절, 미품 의상 판매의 전체인, 양성복장 생태권, 의류 브랜드 라인에 매출 주기를 겸비해 한 플랫폼 생태에서 브랜드 의류 판매 문제를 해결해 의류 브랜드와 당대 공생공생과 함께 이기고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차를 중매로 '손림리마 전장 발표회가 곧 나타날 것이다.

회사 뉴스
|
2013/9/10 21:04:00
16

장길은 지주 권화와 함께 재결합하여 “ 산동 여의 ” 를 완성하였다

회사 뉴스
|
2013/9/10 20:53:00
43

Cache Cache 중국 문점 수가 본토 규모를 초과하다

회사 뉴스
|
2013/9/10 20:40:00
35

천산 방직이 제2회 아유럽 실크로 의상을 선보였다.

회사 뉴스
|
2013/9/10 19:21:00
15

메르테르웨이: 폴리에스테르 섬유 에 새 옷 을 걸쳐 ‘ 과학 기술 다운 ’ 으로 정의되었다

회사 뉴스
|
2013/9/10 10:19:00
195
다음 문장을 읽다

여행 외출 전 준비 작업

기분을 지니고 사랑에 꽉 찬 트렁크를 들고 올해 여행은 더욱 훌륭하다.당신이 선택한 것은 시끄러운 국내 풍경 명승과 낭만적인 아금바다나 오랜 프로왕스를 향한 것으로 주목해야 합니다. 짐이 아무리 무겁더라도 운명의 ‘신비보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