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흥 신발 재목 은 남장 브랜드 구두재 와 남장 이 모두 발전한다

2013/12/21 18:07:00 96

스포츠 브랜드백흥 신발남성복

사전의 strong `의 트위터 캐주얼 남장 ` `


'p'은 지난해 10월 양옆으로 출시된 첫 그룹 전략 기획으로, 백흥그룹이 패션 브랜드 남성복 사업을 시작하기로 했다.

"신발 밑창을 하는 기업이 아니라 성품화 분야에 뻗어야 한다!" 외부인들이 보기에 순리적인 상류산업 사슬을 늘려 백흥그룹 임리영 사장이 이곳에서 전통적인 사유 모델을 뛰어 나왔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이 대담한 대담한 크로스가 뻗어 있으며 린리영은 금리를 따져 재삼 생각하는 결과다.

“ 2008년 본토체육용품 업계가 정상에 오른 후 업계 조정기에 진출해 업계 하락세가 갈수록 뚜렷해지고, 이 시간대 작동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news /list.ast.aspx? 클라sID = 101112108 `운동화 브랜드 `는 `A 프로젝트 기로에 성공하지 않은 사례 `

그래서 브랜드 제품화 분야에 뻗어 린리영과 백흥이 눈에 띄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방금 두 번 출시를 겪고 신흥 프로젝트 확장 그룹의 전략적 수요를 가동시키는데 임리영 앞에서 진강이 처한 대천주 구두산업 집군의 우위를 고려해 특히 산업 사슬과 인재팀 측에서 유난히 우세하다.

그러자 임리영은 산업 확장을 우선 아동용품과 성인남장 두 업계에 초보적으로 잠재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 아동 신발 '' 시장, 성인 남성복 위치, 조절 채널 확대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충성도가 높고 미래 발전공간이 훨씬 넓다.

단순한 예를 들어 어린이 구두용품 소비 집단은 흔히 0세에서 12세까지 제품 라인이 넓고 브랜드 의존도가 높지 않다는 점에서 단말단 브랜드가 운영하는 백흥에 대한 조작난이보다 성인 남성복은 ‘순리성 ’의 집단화 산업으로 확대된다.

바로 < p >


‘의상 소비의 거대 시장이 브랜드의복의 운영 방향을 발전시켜 남성 소비자 소비자 쇼핑 목적성이 강하며 제품 품질과 품위를 더욱 중시하는 브랜드의 의존성이 있다.

백흥은 20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들을 단말기, 브랜드 분야로 늘려야 하는 것은 장기적인 사업이다. 남성복의 소비 습관 및 브랜드 의존성을 촉진하여 최종적으로 패션 캐주얼 남장을 선택할 것이다.

바로 < p >


'p `strong `보고실지 고찰 안하고 ` ` ` `


<p>  方向定了之后,林丽影又开始思考,百兴集团旗下的男装究竟要以怎样的姿态进入市场?“目前市场上一些相对成熟的时尚男装GXG、<a href="//www.sjfzxm.com/news/list.aspx?ClassID=101112107107">JACKJONES</a>等,以其丰富款式和性价比优势,已经将年龄段偏小的年轻群体牢牢琐住,如果我们的男装和他们放在同一商场里,想避开让消费者做二选一的直面竞争,那么,定位更加成熟年龄层的消费群体应该是一种不错的尝试。”

린리영은 그러므로 25 ~38세 간 도시의 신귀는 어느 정도 소비력이 있는 것이거나 일정한 직장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주력 소비군체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바로 < p >


은 조사 연구에 따라 비즈니스와 캐주얼 스타일의 제품과 공간에 개입되어 있어서, 차별화된 유럽미의 심플한 스타일을 정의해야 신입생의 에이도마 EVIDOMA가 신속하게 탈영될 수 있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임리영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패션 남장 프로젝트 시작하기로 한 두 달 동안 그녀가 몸을 흔들어'공중비행인'으로 발자국이 국내 대도시에 거의 미치고 있다.

그는 백흥이 공장을 20여 년 동안 풍부한 생산 기술과 원가 통제 우세를 가지고 있다고 고백했으나, 내부 관제 능력에서 의심할 필요가 없었지만, 새로운 업무 외협 생태사슬의 설립은 공백이었고, 브랜드의 단말단에서 운영됐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더욱 일치하는 공급업체를 찾기 위해 국내에서 상대적으로 집중되는 신발산구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각 곳마다 엠도마 EVIDOMA와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공급업체가 임리영과 직접 방문하는 대상이 되자, 그녀는 회사 브랜드부, 상품부 스태프들이 방문해 서로 소통하고 있다.

바로 < p >


'방금 시작된 엠도마 EVIDOMA'에서 개발력이 있는 공장에서 더 정확하고 유행하는 상품 메시지를 얻기를 바란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제품 정보정보정보정보정보는 브랜드운영상보다 30% 발달하기 때문에 공장의 방문 교류에 더욱 중요해 보인다. 내가 부하에게 해준 조사 보고서를 가지고 가장 합리적인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없다.

린리영이 말했다.

바로 < p >


‘p ’은 두 달 동안 남북을 횡단하는 시장의 시찰을 거쳐 브랜드 정위와 제품 구조분석에 따라 임리영의 최종 상대 시스템의 단말 레이아웃을 최종 제정하고 에다마 EVIDOMA가 채택한 것은 성, 지급시의 입체식 판매 경로를 통해, 이는 목전 시장에서 성숙한 남성복 직면경쟁을 피하는 데 있어서, 신흥적인 엠다마 EVIDOMA 더 많은 시간 성장과 완벽함을 선사했다.

현재 엠도마 EVIDOM은 요녕 하남 산서 등지에 위치한 수도꼭대기에서 뿌리를 낳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두 모듈이 모두 합쳐서 < < < < strong > 의 < 을 > 의 < 의 < 을 > 을


바로 임리영의 노력이 보답으로 바뀌었다.

올해 초 2013 중국 국제의상 박람회 (CHIC)에 엠다마 EVIDOMA 첫 수상.

"에도마는 심플한 도시의 신제품 스타일로 이번 행사에 참석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야로 세계의 포용을 겸비해 유럽 아메리카멜 패션 패션의 에센스를 흡수하고 힘을 들여 중국 패션 남성 디자인에 독보적인 의상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린리영

바로 < p >


‘p ’은 패션 남장 프로젝트에서 추진하는 한편, 백흥그룹 산하의 주영 업무인 백흥 소재도 전환형 업그레이드 중이다.

백흥 표준화 공업원에서 발돋움하여 몇 개의 새로운 생산 유수선 설치가 완료되었고, 현대화된 개발, 생산 설비 및 완벽한 관리 시스템을 가진 후, 백흥 구두재는 성숙한 생산 기술과 완벽한 종합 조립 시스템으로 구두창 업계에서 할수록, 특히 상장 플랫폼을 빌려, 백흥의 종합 실력 수준도 더욱 향상되었다.

바로 < p >


‘p ’ 린리영은 진강 신발과 함께 자라는 것을 재삼 강조해 진보 신발의 번영을 볼 때마다 자신이 늘 감개무량하기 때문에 회사가 신발소재 주업에서 꾸준히 꾸준히 지탱할 수 있다.

그는 미래에 백흥화재 경쟁의 우세는 첨단 기술, 신기술, 특히 최근 2년 동안 운동화 업계에서 전체 경제 대소황 환경의 영향을 받아 백흥화 소재의 첨단 혁명이 막힐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때문에, 백흥 구두재는 국내외 선진적인 구두재 조립 생산, 검사 설비 및 작업 과정을 도입하고 컴퓨터 관리센터를 설치해 제품의 연구 개발과 품질을 보장하고 대만 관리팀을 대폭 도입해 국내 일류 디자이너, 고급 관리 인력을 모은 제품의 개발과 기업의 관리에 신선한 혈액을 주입하였다.

바로 < p >


의 사실증명, 이 팀은 타이즈기업의 선진적인 관리 패턴을 가져왔다.

이외에도 그들의 가맹이 생겨 2년 동안 우리는 신제품 개발에서도 큰 돌파를 거두었다.

우리는 지금 많은 신상품들이 다른 동행에서 생산할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현재 업계 위기에 대처하는 가장 큰 자신감이다.

린리영은 이 방법으로 백흥그룹 구두사업 모듈에 대해 몇 년 진보에 대해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앞으로 엠도마 EVIDOMA와 백흥화소재 모두 그룹기 아래 중요한 업무 모듈로 독립 운영, 최종적으로 백흥그룹화 전략 발전을 추진할 예정이다.

린리영 마음에서 그린 백흥그룹의 아름다운 청사진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대화'-'strong'이 나오는 거 아세요?


바로 ww.sjfzm.com /news /list.a aspx? caspx? classsID ='1007105'를 포함한 ``의 전략 기획은 ` ` `가 `www.com `news /news /list. aspx?`가?


'p '린리영: 다원화는 백흥그룹의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다.

향후 백흥은 단일 신발 회사가 아니라 구두업 위주로 상무, 단말기 완제품 등 다원화 발전의 집단이다.

바로 < p >


‘p ’은 백흥 구두재, 에도마 남장과 함께 백흥그룹의 소속 업무분야이며, 독립된 두 업무분야이며, 구두재는 백흥그룹의 근본과 가장 능숙한 부분이며, 기존 부분을 안정 및 공고히 보장하고 안정을 보장하고 있다.

에도마는 백흥그룹이 처음으로 터미널 시장에 관여한 것이며, 결국 우리는 단말단 내판시장을 잘 볼 수 있는 시장이 매우 커서, 그래서 우리는 일련의 브랜드 운영, 루트 레이아웃 및 상품의 위치를 통해 앞으로 3년 동안 남성의 업무 비율이 최종적으로 신재 업무를 초과할 계획이다.

바로 < p >


사전의 기자: 백흥그룹의 발전 현황이 어떠한가, 특히 출시가 그 일에 대해 무슨 도움이 되는가?


‘ p ’의 린리영 > 은 지난 20년 동안, 백흥은 줄곧 신발 가공 업계에 힘쓰고, 순가공, 현재 초급 가공, 재료 가공, 각 조립 생산형 기업으로, 고객 구조, 주문서 및 내통제 시스템에서 모두 안정되었다.

바로 < p >


‘p [결어] 한 구두업체가 가혹한 상장 심사 기준을 통과할 수 있는 것은 기업 종합 실력이 강성한 구현.

상장 기업의 타이틀을 가진 후, 백흥 구두재도 더욱 높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기회를 얻었다.

고급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제품의 품질과 제시간에 중시하는 물품 인도 기간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수준이 우수한 기업은 제품의 품질의 안정과 특성을 잘 조절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일정한 생산력을 가진 기업은 납품기에 대한 대량의 주문 생산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두 가지는 꼭 백흥화재가 가지고 있는 것이며 품질, 기술이 따라가면 더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국내 일선 브랜드를 포함해 2년 동안 백흥이 국제 브랜드를 개척했다. 예를 들어 국제 브랜드인 마악은 백흥과 오랜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3년 겨울 여자들은 어떤 신발을 신는 것이 가장 습한가?

구두업 동태
|
2013/12/21 14:20:00
253

글로벌 구두업 구매 구도는 중국이 여전히 우세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구두업 동태
|
2013/12/19 14:47:00
59

중국 구두업란 현상과 위축 뒤의 해석

구두업 동태
|
2013/12/18 19:29:00
33

국제 사치 브랜드 구찌, 다이오가 중국 구두시장 네트워크 배치를 중시한다.

구두업 동태
|
2013/12/13 14:08:00
40

안휘동 부츠 가격 보등원자재 상승은 주인이다

구두업 동태
|
2013/12/9 15:52: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백리 여자 신발 완벽 브랜드 조합 적극적 으로 구두 루트 를 확대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신발 업계의 불황에 직면해 국내 많은 신발 기업들이 주문을 대량 분실, 확대 규모만 늘리는 등 상황이 급증하고 있다.여성화의 왕으로서 여왕범의 자태로 시장을 내려다보는 저조한 모습이다.경로를 점유하는 장점을 운용하는 특징은 한 달 안에 12억 8000여 위안의 내륙을 발산하는 구두가방 회사와 여장회사를 사들여 여장업에 진출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