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왕국의 패션 디자인, 봄, 여름, 종이

2014/4/12 13:49:00 19

패션신발

‘p ’은 모두 신발이 여자의 가장 좋은 짝이라고 말하는데, 우리가 인생의 어느 단계든 몸이 비위거나 키가 작든 신발은 언제나 후회 없이 우리와 함께 안전감을 주는 동시에 행복감을 가져다 준다.

신발을 뚫고 여자의 자신감은 물론 여성의 독특한 개성을 알 수 있다.

바로 < p >


은 당신이 물결과 디자인에 대한 추구를 하기 싫은 사람이라면, 지상화의 신발 이반으로 당신의 각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톱 슈즈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신발은 항상 상상력을 초월해 사람들의 욕망과 희망을 자극한다.

많은 여자들에게 지상화의 디자이너 손에서 나온 신발은 마치 생명에서 꿈꾸는 ‘크리스털이 ’다.

바로 < p >


'미스 strong'이'럭셔리한 예술감'을 '< <미스 strong >씨아세요?'


‘p ’은 올해 봄 여름 패션권이 갑자기 ‘예술풍 ’을 일으켰다. 극간주의로 유명한 셀린 등 여러 패션 브랜드들도 ‘개정 ’을 시작하고, 예술적인 풍격을 받으며, 이 예술풍도 더욱더 더욱이 톱슈즈를 밟았다.

바로 < p >


Christian Louboutin 레드슈즈는 줄곧 여자의 궁극적인 꿈으로, 이번 시즌 예술감각이 짙은 신제품으로, 더 많은 여자들이 미치게 될 것이다.

바로 < p >


‘p ’에 대한 예술에 대한 열애, 크리스티안 루부utin 뿐만 아니라 서기오 로ssi를 비롯해 올 초봄 시리즈의 디자인이 유명 아티스트 갤러리 크리엘라의 작품에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새 시즌 슈즈는 외형이 독특하고 우아하고 강렬한 대비 컬러의 소재로 시각적인 충격을 조성한다.

무엇보다 엔젤로 루그리리는 이 시리즈의 작품에서 Crespi 미학의 표지형과 기하 라인을 설계, 70년대 예술의 전성시기의 전성시절의 전형적인 특징을 더해 여성의 우아한 특성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춘하활력 탐색 '' '-'strong' '' -'


‘p ’은 많은 브랜드들이 새해부터 변화를 찾고 세계 각지에서 다른 문화에서 새로운 유행 요소를 탐색하려고 한다.

미국 신발의 하이라이트 브랜드 스타트 위터맨 이번 시즌에는 탐색 을 테마로 각각각의 이목선과 정교한 손질 디테일을 갖춰 우아함과 소박한 원소,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구성된 신발을 완성했다.

가운데 손은 구렁이 가죽,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가죽과 촉감이 럭셔리한 가죽, 금색 액세서리, 짜임새 및 개니의 밑창이 새로운 대비를 이루고 있다.

바로 < p >


'stuart Weitzman'은 소재 (완목, 수지, 24K 금, 다이아몬드 등)의 선택, 디테일 에센스에 대한 섹시 여신 Angelina Jolie, 세계초모 미라다카err, 슈퍼스파이더맨 '여주인공 Emma Staone의 종애품 패를 제작할 때 6 -7주 동안 다양한 경험을 가진 장인의 손으로만 생산된다고 한다.

바로 < p >


<지미츄 2014 봄 여름 시리즈의 주제도 탐색하며 자연의 생태를 주로 탐색하며 야성미를 풀었다.

새 시리즈 아이템 중 공작 깃털과 물드릴 로 결합된 하이힐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셔니스타의 하이힐은 오렌지, 노란 등 밝은 컬러의 컬러를 주선해 봄여름의 활력, 꽃무늬가 싱그러워 화려하다.

바로 < p >


'미트크림색'이 바로'미트크림색'을 아세요?


은 올해 봄 여름 가장 유행하는 요소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의상 디자인까지 광범위하게 활용돼 있는 지상파 디자이너에 새 시즌 제품으로 활용되는 디자인에 걸쳐 디자이너들이 아이스크림 색깔에 대한 저항력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하고 달콤한 청춘의 광택도 사실 봄이 잘 어울리는 분위기다.

바로 < p >


Sophia Webster 가 데뷔한 것은 불과 12년 만이지만, 매번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파장, 분홍색, 컬러 퍼즐은 어디에도 없다.

바로 < p >


은 최근 유럽과 아메리카트 촬영 중, 소녀스타들이 모두 Carlotte Olympia 의 재미와 색채가 돋보이는 플랫슈즈를 신고 있다.

2014 봄 여름, Carlotte Olympia 신발은 바다를 주제로, 클래식한 해양 원소와 무지개 같은 밝은 컬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창의성이 넘친다.

Carlotte Olympia 는 영국의 기취적 아이디어가 가장 많은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각 원소마다 이 브랜드의 동명 디자이너 손에 ‘해 ’를 낼 수 있고, 차차 사랑스럽고 우스꽝스러운 웃음을 자아낸다.

Carlotte Olympia 의 신발 부츠는 매 시즌마다 생산량이 많지 않다고 한다. 판매가 끝나면 보충하지 않고, 새 신발은 자주 출시되자마자 스타와 패션 매수들에게 매진됐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锐步全新SkyScape女子轻便健步鞋

신발 속달
|
2014/4/9 10:48:00
94

고단 사치 브랜드 포커스 운동 분야 패션 운동화

신발 속달
|
2014/4/5 13:08:00
79

운동화는 사치품계에 인기가 있다

신발 속달
|
2014/4/4 8:40:00
56

야외 기능 신발 이 다른 패션 운동 풍조 를 일으키다

신발 속달
|
2014/4/3 11:23:00
96

2013 봄 유행하는 슬리퍼 추천

신발 속달
|
2014/4/2 13:46:00
167
다음 문장을 읽다

진병마용소 가 신발 을 신고 2000년 전 의 톱 옥외화 를 붉혔다

성 문화재국 웨이보'한당망'은 어제 진대 병마용 신발 밑창을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서 이것은 무릎을 꿇은 인형인 것을 보니 그 중 한 신은 신발이 완전히 바닥이 드러났다.병마용 밑창이 신발 끝부분에 쉽게 마모되는 부위를 알아볼 수 있고, 꼼꼼한 바느질은 신발의 내마모성을 보장해 신발의 사용 수명을 높였다.신발의 중간 부분은 바늘땀이 듬성듬성해서 더욱 편안하게 신는 것을 보증한다.굽 부분의 바느질은 점점 꼼꼼하고 습기 지면에 대한 부착력을 강화해 미끄럼 방지 성능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