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은행은 미국 국채 투자자들을 강제로 던져 “ 경계 구분 ” 에 급급해할 필요가 없다

2016/9/20 21:53:00 28

중앙은행미국 국채투자 재테크

미국 재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은 7월 220억 달러의 미채를 감축하여 최근 3년 만에 최대 폭을 내렸다.

중앙은행은 달러의 국채를 대량으로 팔아 해외에서 자산 배치를 하려는 일반 투자자들이 중으로부터 어떤 신호를 얻을 수 있을까? 10년 동안 자산을 10배 뒤집게 하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많은 국내 일반 투자자들이 외화에 대해

재테크

상대적으로 낯설고 때로는 외화 재테크는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초래하는 인상은 고정가치 가입자에 대한 높은 문턱과 높은 수익 재테크 제품을 포함해 이 제품들은 일반 투자자들에게 미치지 못하고 있다.

7월 중국은 220억 달러의 미채를 감축해 3년 만에 최대 폭을 내렸다.

감치 후 미 빚 총규모는 1조2188억 달러로 미국 최초의 해외 채권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투자자에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중앙은행의 감축도 추세를 따라 움직이는 셈이다.

지난 1년 동안 해외 중앙은행은 미국 매각 규모가 3430억 달러에 달해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 관섭은 미국 부채 신용 문제: 8월 6일 국제평급기구 표준 프르가 공식 발표한 미국 AA 급 장기 주권 채무 등급을 AA + 등급 수준으로 하향 전망을 ‘ 부정적 ’ 으로 전망했다.

각국

미채를 감축하다

큰 원인은 반드시 신용 고려에서 나온 것이다.

그렇다면 투자자는 이로써 미채를 금구에 나누어 넣을 것이며 관련 재테크 제품에 손대지 않을 것인가?

해외 자산

필요한 투자자들의 경우 미채는 여전히 우수한 선택이다.

신용 초조는 시장의 파동을 일으킬 수 있지만, 미국 빚의 근기 수익이나 하행 통로에 들어설 수도 있지만, 이는 미국위약과 투자자가 밑지는 것은 아니다.

중앙은행은 220억 달러의 미채를 감축하고 2013년 12월 이래 최대 폭락을 누렸지만 미국 최초의 해외 채권자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자산 안전 보장 방면에서 미채가 대체할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신용이 초조해지든 말든 더해지든 미채는 결국 약속을 어긴 적이 없다.

미국의 경제력과 달러의 국제적 지위 때문이다.

투자미채는 특정 계좌를 개설해야 하고 가장 지기를 가장 많이 받는 QDII 문턱도 높다.

일반 투자자에게는 미국에 가서 국채를 사러 가는 것이 분명 은행에 가서 달러를 바꾸는 것보다 낫다.

2015년 현재 인민폐는 달러화에 대한 평가절상을 하락하고 있다. 달러값을 바꿔야 하지 않겠는가? 절대다수 투자자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 글로벌 자산 프로필 ’ 은 투자계의 열사가 되자 달러 자산은 상당 기간 동안 여전히 세계 최온건보치의 자산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원금은 백만 수준에 달하지 않고, 순전히 수익을 벌고 싶은 투자자들에게 지금은 달러를 바꾸고, 집에나 재테크에 갈 가치가 없다.

유학, 해타, 대액 자산보가치 등 실제 수요가 있는 투자자에게, 외화재재테크가 필요하다.

외환 재테크가 진행될 때 특별 투자 기한에 주의하고 투자한 은행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특히 투자 기한을 유의해야 하는 것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외환 재테크가 앞당겨 되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또 외자 은행을 선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외자 은행이 제공하는 수익이 가장 높고 할인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발표된 2016년 은행에 따르면 외자은행 재테크 제품의 적자율은 국유행과 지분제 은행보다 높기 때문에 은행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저금리 시대 위험 은 아직 80 후 재테크 를 "혼합" 이다

금융재테크
|
2016/9/14 10:32:00
32

주식시장은 인심 냉기금을 폭락하여 ‘ 안전성 ’ 자산을 쫓아내기 시작했다

금융재테크
|
2016/9/13 15:58:00
20

너에게 지렛대 하나를 주면 너의 수익을 비틀어 줄 수 있다

금융재테크
|
2016/9/12 20:39:00
31

마이너스 이율 시대는 이재 재테크 선택 저위험 품종 이 더욱 믿음직하다

금융재테크
|
2016/9/9 14:20:00
34

'저수익, 고요동'의 현상은 지속적으로 = 누워서 돈을 벌 기회가 점점 줄어든다

금융재테크
|
2016/9/6 15:09: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가공 힘들다 옷 브랜드 만들기 어렵다

의류 업계의 판매는 여전히 비교적 빠른 안정 성장을 하고 있지만 이익 수준은 보편적으로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