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중앙은행은 설날에 비전통적인 방식으로 이자를 늘릴 필요가 없다

2017/2/7 13:03:00 28

중국 중앙은행금리화폐 정책

작년부터 올해까지 부동산 시장의 정책은 확실히 안정을 유지하고 고가 빌딩을 낮추고 찬란한 도시를 지원하는 것이 분명하다.

의외의 경우 올해 부동산은 주식시장과 정렬, 지수 안정, 시장 열기가 하락한다.

중앙은행이 유용한 것은 예금 금리 상승 등 수단이 아니라 이자를 변상하는 자가 예금자가 아니라 중앙은행이 만약 상황이 실각된다면 중앙은행은 즉시 대역반환, 금리 인하 등의 수단을 동원하여 주동권을 간행해야 한다.

예전 해에 주재, 작년 11일에 부동산을 긴축한 후 주식, 부동산 시장의 신기루가 이미 깨졌다.

2월 3일, 설날 이후 첫 거래일, 중앙은행은 시장 조작 이율을 올렸고, 7일, 14일, 28일, 28일 반환 이율은 상반기 10개의 BP 를 인상했다.

또 루터스 인용 소식통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같은 날 대차 편의 (SLF) 금리 (SLF) 이율을 상향 조정했고, 밤품종은 35BP 35.1%, 7일과 1개월 SLF 는 각각 10개 BP 로 각각 3.35%와 3.70%로 올랐다.

명절 첫날부터 이렇게, 중앙은행은 설날에 방학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지구는 폭발하지 않는다. 우리는 방학을 하지 않고 우주는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 우리는 쉬지 않는다."

지난 1월 24일 금융기관의 MLF6 개월, 1년기 중표 금리 10개 상승, 2014년 MLF 창설 이후 처음으로 인상됐다.

중앙은행이 이자를 늘려 많은 사람들이 자산 거품을 짜기 위해, 불가능하다며, 중앙은행이 주동적으로 거품을 터뜨리고 시장을 무너뜨리고, 중앙은행이 이렇게 하는 유일한 이유는, 고봉대 같은 방씨 사기국에서 통제하기 전에 민간의 진금백은 시장을 다지고, 주식시장, 부동산, 채시장의 파장 위험을 통제할 수 있을 때 시장을 정상 궤도에 복귀시켰다.

중앙은행의 변리 증가는 실체 경제를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대다수의 실체기업들은 원래 은행의 저렴한 돈을 받지 못하고, 현재 한 부동산 기업은 민간 융자, 최종 금리 10% 이상, 자금 원가 10 ~20개 이상, 이 기업은 어떤 기업을 향상시킬 수 있을까? 충분한 저렴한 돈을 빌릴 수 있는 대기업, 지방 정부, 저렴한 돈의 권귀기업, 고봉대 투자자는 이 몇 십 개의 기점을 두려워할 수 있다.

겉으로는 중앙은행의 금리가 국자 개도를 하고 있지만, 사실 중앙은행은 이미 적극 수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채권판시장은 이미 확정됐다. 2월 3일 검은색 계열 선물 인수 집단 폭락하며, 그중 열권 주력은 7% 이상을 넘어 나사가 6% 넘어 철광, 코크스 5%, 코크스 4% 이상을 넘어섰다.

채권수익률이 상승하는 것은 정부에 불리하고 검은색 계열 폭락, 자원성 기업들이 크게 떠들고 있다.

그러나 정부는 상대 수단이 있다.

국채

하락은 기구를 연결시켜 생산에너지를 계속 내려 석유, 석탄 등을 유지할 수 있다.

2016년 출산 및 재고 소시용 소시칼, 코크스 가격, 코크스 선물 가격은 연간 200% 이상을 넘어 동력 석탄, 강철 가격을 배가하여 배추 가격에서 해산물 가격으로 바뀌었다.

최근 PMI 지수는 원자재 기업의 날짜가 힘들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게다가 천푸 급우의 약달러 정책으로 자금 유출이 그리 심하지 않아 중앙은행의 긴급 화폐를 제공했다.

중앙은행의 긴급 화폐는 급진적인 상업은행과 권세 인물의 성실한 점으로, 이 은행들은 대규모로 단기 동업헐 대출을 진행하며, 돈을 빨리 벌어서 홍수처럼 에너지가 있는 금융 거악에게 돈을 주고, 현재의 규칙은 고쳐, 에너지가 적은 투자자는 한 발로 진흙탕을 밟을 것이다.

화폐를 다그치는 것은 당연히 부동산 시장과 주식시장에 유리하지 않지만

중앙은행

주식 시장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채택은 자금 전환 수단으로 민간의 진금 백은 은행의 자금을 교환해 전체적으로 시장을 안정시키게 하는 것이다.

설날 기간에 거래량은 일부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한겨울에 접어들지만, 이는 중앙은행의 공로가 아니라, 작년 매시 조정 정책의 공로다.

해통증권 매크로 연구신문은 주택 대출 상승, 빌딩 시장에 눈이 온다고 발표했다.

2016년 9월 말 은행주택 대출 평균 이율은 4.52%, 10년 기준 빚 이율은 3.13%, 현재 4.1%의 국채 이율에 따라 역사적으로 합리적인 주택 대출 이율은 5.5%로 현재의 수준보다 100bp.5%포인트 높은 이율을 10년 이상으로 빌릴 수 있으며, 꿈도 꾸고, 대출금리 상승 효과는 비례보다 크게 상승해 첫 부처비율을 높여 첫 부동산엔진을 직접 단절했다.

주식시장의 다공쟁은 일방적으로 생산에너지, 연금으로 시장에 들어가는 데 의지해 2015년 상반기 출현한 지렛대 우시를 억제해 주권시장의 빈털터리를 억제하고 올해는 구현행위를 억제하기 위해 방씨 속임수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다.

중앙은행이 이자를 늘리려고 하는 줄 알았는데.

주식 시장

부동산 시장의 붕괴는 정말 꿈을 꾸었다.

시장이 안정되면서 점차 게임 규칙을 바꾸고 금융기구의 지렛대를 낮춰 민간의 재산을 자본화폐 시장에 직접적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은 이번 화폐 개혁의 요인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央行加息是在拿国资开刀 其实央行已经有对冲手段

재경 요문
|
2017/2/6 16:54:00
32

较大的个股板块都出现大幅反弹,带动两市指数上涨

재경 요문
|
2017/1/18 9:40:00
34

은행 증권 외자 가입 규제 를 완화 하다

재경 요문
|
2017/1/18 9:13:00
26

자본시장: 중미 무역전, 돌파?아니면 재난?의론이 분분하다

재경 요문
|
2017/1/17 16:33:00
38

매이모'하드 탈주 '준비?영국이나 대규모 감세

재경 요문
|
2017/1/16 22:21: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2조 자금이 만기 중앙은행통화 정책이 이미 적정 방향을 바꾸는 추세이다

2조 자금이 만료되자 중국 주식시장의 영향은 어느 정도일까?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구두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