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IUF 선전 속옷 전람회 국제브랜드가 앞다투어 선보였다.
속옷 업계의 다국적 포석 쟁탈전이 전야에 이르렀으니 일촉즉발!
업종
세분화 가 부단히 심해지고, 적지 않은 브랜드 기업 이 글로벌 협력 을 추구하고, 영동 품류 를 증가, 마치 속옷 의 실체 에서 가장 핫 다국적 품질 중 하나다.
각 국제 내의 브랜드는 심천 속옷 전시회를 통해 전시회를 통해 중국 내 시장을 개척하기로 했다.
최근에는 파자마 38년차 한국 초나라 브랜드 Orcite 가 선보인 2018SIUF 선전 속옷 전시회 플랫폼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한국 초나라 브랜드 잠옷 38년 광저우 카페미 가정복 유한회사 소속 브랜드 올리시티, 2018SIUF 선전 속옷 (전시관 D05)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2015년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이번에 선전 속옷 전시회에 참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으며, Orcite 를 더 잘 추천해 드립니다.
1980년 창립 이후 카미아파라엘은 잠옷 디자인, 생산, 판매에 전념해 현재 한국의 초라한 잠옷 업체가 됐다.
광저우 카페미의 가산 유한회사 (Warcite), evenie (Evenie (애비니) 운영 개척.
카마미 (Kammi)는 유명백화점과 대형 슈퍼마켓만 들어가는 고급 잠옷 브랜드로 글로벌 인터넷을 통해 인기와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행복한 가정마다 따뜻하고 편안한 잠옷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을 고급스럽게 바꾸었다
원자재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이 한국 잠옷 문화를 널리 전파하고 세계 각지에 전파한다.
It's STORE TIME
지난 35년 동안 카미 아파르엘은 잠옷만 전문적으로 취급했다.
여러 해 동안 축적된 기업은 이미 해양 관련 지식과 고급 기수를 얻었다.
카마미 (Kammi) 는 아시아 각국의 소비자들의 체형 특징, 생활 습관과 수면 모드를 연구한다.
CAD 대형 염색기, 자동 도안 프로그램 등 업종 최대 규모 설계 플랫폼을 채택했다.
한편, 이 기업은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보는 패턴과 신형 잠옷 을 연구하고 있다
겉감
품종은 소비자가 매 분기에 신상품을 볼 수 있게 한다.
이 기업은 국내 생산이 절대 해외 저가 생산 가공을 꾸준히 고수하고 있다.
"국내 유일하게 국내 생산 원칙을 견지하는 기업입니다."

사람은 일생 중 절반은 수면 시간이라 잠옷과 오랜 시간을 보냈다.
카미는 한국을 포함한 10여 개국의 행복한 가정을 잠을 잘 수 있도록 1분당 1초마다 열심히 분투하고 있다.
최종적으로 세계 최고의 잠옷 기업이 되기를 바라며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과 최고의 퀄리티 융합을 전 세계 각지에 공급할 행복한 가정이다.
현재 카미는 중국인이 ORCITE 의 잠옷을 입고 가족과 가족문화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 관련 읽기
- 어떤 제품이 불?
- 내륙 복장 제조 용두 신주 국제 작년 38억 운동류 증가 강력
- Adidas 가 갑자기 가게를 닫는다는 것은 온라인 상에서 니키와 싸우는 것일까?
- 거물들이 잇달아 가격 인상을 선포하고 방직 날염 기업이나 연달아 상승할 것이다.
- 돌사자 의류 도시: 전형 업그레이드 에서 새로운 활력 을 따라가다
- 전시회 내비게이션 6537272 민상은 인력이 높고, 제121회 해사 해박회 포인트
- 2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증가는 1배에 가깝지만 수출 단가 하락 국면이 아직 전환되지 않았다
- [권위 발표] 중방련 앞으로 3년간 방직산 융합 프로세스 추진
- 2017년 실적 탐로자: 컴백 계획
- 2018 제20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 신발 전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