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래 5년간 우리 나라는 여전히 무역 보호 중재해 지역이다

2011/3/2 10:24:00 55

무역 경제 수출

3월 1일 중국 무역촉회에서 열리는 중국 공상업계 기념 가입 세계

무역

10주년 회의를 조직하여 상무부가 진입하다

출구

공정무역국 조사전문원 송평화 예측 중 중국은 여전히 무역보호의 중재해구로, 무역마찰은 중국이 무역대국에서 무역 강국으로 바뀌는 전과정을 동반하고, 3의 성, 즉 장기성, 필연성, 복잡성을 발급한다.


소개 에 따르면 현재 세계 경제 회복 추세 는 분명하지만, 무역 보호주의 는 여전히 영향 이 있다

경제

재생의 중요 장애, 특히 국제 금융위기가 발생해 현재 각국의 경제 회복 과정이 한층 더 분화되고 있으며, 일부 주요 경제체 무역 보호주의의 주요 목표국, 대국과 피해국이 되었다.

지난 2009년 중국의 수출은 글로벌 9.6% 를 차지했으나, 반덤핑 사건은 전 세계 40% 로 반수당안이 전 세계 75% 를 차지했으며, 임금 조사수는 같은 기간 전 세계 안건의 43% 를 차지했다.

2010년 중국은 무역구호조사 66건의, 연안 금액 77억 달러를 받았다.


송평화는 무역마찰이 갈수록 정치화되고, 국제무역보호주의가 새로운 특징을 나타내고 있다. 우선 일부 국가들은 무역정책을 국내 갈등을 이양하는 수단과 취업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수단으로 무역마찰을 이용해 무역파트너 국가의 국내 정책을 이용하여 저탄소 등으로 국내 정책을 수출하고 있다.

그 다음으로 일부 선진국들은 빈번한 무역 마찰로 신흥경제체의 발전을 늦추고 협상 코드를 늘리려고 한다.

셋째, 비전통 분야의 무역 마찰 강도가 크게 늘었다.

인민폐 환율, 자주혁신, 신에너지 정책, 지식재산권 보호, 투자 환경, 시장 접근 등 무역 마찰의 새로운 이슈가 되었다.

2010년 중국이 만난 무역 마찰은 미국 유럽 등 선진 경제체뿐 아니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인도 등 개발도상국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전통적 우세산업을 겨냥한 것도 첨단 기술산업을 겨냥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역마찰 정치화 추세에 대해 중국은 세계 수석협상 대표, 블로그 아시아 포럼 원사무총장은 회의에서 중국이 W T O 에 가입한 이래 국제 규칙에 따라 시장화 프로세스를 크게 추진해 국민 대우, 시장화, 투명도 등 이념을 심화시켰다.

서양 국가가 제시한 중국 위협론에 대해 우리의 해해법은 규칙과 개방 시장을 지키기 위한 글로벌 — 중국은 위협이 아니라 기회다.


만분기 중국 국제상회 회장은 무역균형 추진 수입을 촉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무역마찰과 위안화 절상 압력에 대비하는 권한 계책이 아니라 중국 경제의 건강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필연적인 요구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무역마찰이 점차 상태화 추세로 이어지고, 많은 중국 기업이 국제무역소송에 적극 대응해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많은 중국 기업들은 이미 국제 규칙을 깊이 이해하고, 대외 교류 전문 플랫폼을 통해 국제무역규칙 수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규칙 규칙 보호 의식을 보호하며, 동시에 무역보호주의, 개선, 무역 환경 개선, 무역 질서를 제지하기 위해 기여했다.

송평화는 무역마찰을 겨냥한 추세에 대해 우리 나라는 무역구제법 제도를 완비하고 그 운용 의식과 실시 수단을 향상시켜 다자자장에서의 국제교류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의류 대외 무역 업무 스트레스 & Nbsp; 수출 상승폭은 20% 이상이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3/2 10:07:00
60

소흥 3천 대외무역 기업은 자격증을 바꾸어야 한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3/1 16:10:00
65

멕시코 제화 공업은 정부가 중국에서 수입을 제한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28 15:08:00
68

아르헨티나는 방직 등 제품 수입 제한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25 14:31:00
57

해외 구매 성외고소비 오히려 상품 수입세 인하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2/25 9:27: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외자 합병 안전 심사 의 세칙 은 3개월 후 출범 될 것 이다

외자 합병 안전심사 세칙은 3개월 만에 출범한다.3월 1일 국가발송위원회 외자 사장 공영룡은 제9회 다국적기업 중국 포럼에서 상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