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쇼리화 박사를 방문하다

2011/8/15 10:31:00 54

특보 전자 상무 총지배인

8월 15일 뉴스, 최근, 전자 상거래 시장이 시작되면서, 전통 기업이 전기 상업에 진출하였다.

시장

이미 대세 추세다.

업계 인사들은 올해 전통기업이 전자상무시장에 전면 진출하는 원년으로, 대량의 전통 제조업이 스스로 자신의 B2C 플랫폼을 창립하거나 제3자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자신의 판매 시스템에 포함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나 전통 기업에서 잇달아 진출하다

전자 상거래

시장 은 이 신흥 블루 바다 를 개척 하는 동시에, 진정 전자 상거래 업계 에서 보유 된 전통 이다

기업

기존 기업의 전기업체가 아직 나타나지 않고 기어오르며 나아가고 있다.


대량 의 전통 기업 은 또 전자 상무 를 덤핑해 시즌 상품 과 재고 를 청산 할 때 특보 는 이미 선인 이 한 걸음 에 전자 상무 를 기업 전략 의 높이 에 넣었다.

“2011년 특보적인 인터넷 판매 매출 목표는 2억 위안이고, 미래의 3년 동안 독립된 전자상무회사를 창설해 전통기업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노멀 기업이 되었다.”

샤리화 특보 전자상무부 사장이 기자에게 알려준 것 같다.


  


 

 


스텝 전자 상무부 사장 샤리화 박사


내공을 부지런히 수리하는 것은 성공의 근본이다


특보는 2009년 12월 20일 첫'터치'로 타오바오 최초의 전자상거래 네트워크를 세운 후 1년도 안 되는 시간으로 인터넷 판매 매출액을 0에서 5000만 위안 이상, 다른 전통 구두 기업에 겨루는 전자상거래 여행에 비해 특보로 얻은 성적은 기적이다.

그러나 2011년 절반이 넘었고, 특보적인 인터넷 매출은 원정 목표의 2억 위안, 아직 긴 거리가 있는 것 같다.

이에 대해 샤리화는 상반기 우리 기업이 더 많은 것은 물류, 팀, 유정, 상품, 브랜드 등 대량의 자원 통합을 포함해 기본적인 자원 통합을 완결한 후, 이어가는 것은 바로 발력의 시간이다.

특보적으로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것은 장거리 경주과정이다. 1권 2권에서 어떻게 달리느냐가 중요하지 않다. 관건은 후력이다.


우세 자원 통합 강세 플랫폼 만들기


인터넷 판매 루트에서 기업이 자영하는 인터넷 상성 밖을 제외하고 제3측과 플랫폼의 협력은 전통화 기업이 전기상시장에 진출하는 필수 수단이다.

제3자 분양 플랫폼을 충분히 이용하여 대중의 광범위하고 조회수가 높고 회원 수 많은 우세하며, 강력 판매상품을 판매하는 동시에 좋은 브랜드 홍보 방식이다.

현재 인터넷의 자영 상가가 10개에 달하고 있으며, 제3자 분양 플랫폼의 협력은 수십 개에 달한다. 이것은 특보적인 인터넷 판매로 매우 큰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전통기업과 제3자 인터넷 판매플랫폼의 협력은 장기 온건한 협력 관계로 결국에는 양승의 국면을 이룬 쇼리화 박사가 말한다.


브랜드 측면에서는 선상에서 쌍 채널을 활용하는 유효한 결합이 우세하다.

자원을 통합하면 언제 아시안게임인데 언제 세계정원회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스물아홉 켤레의 신발을 샀는데, 일종의 할인은 상품권, 혹은 콘서트의 입장권 등을 구입하는 것이며, 이런 방식은 무형적으로 제품의 부가가치를 증가시켰다.

샤리화 박사는 미래와 제3자 플랫폼의 협력은 저가, 낮은 할인 방식으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효과적인 자원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 브랜드를 전자 상거래상의 지위를 다른 단계로 높였다.


전통 기업 의 우세 로 민첩한 공급 사슬 을 만들다


전자 비즈니스 시장의 발전 수요, 특보 전문 전문 전문 전문 전문 전자상 시장에 독특한 공급 체인 패턴, 민첩의 공급 사슬로 불리며, 명의에 따라 주로 빠른 승리를 거두고 있다.

소리화 박사의 소개에 따르면 특보 전상 시장의 공급 사슬은 주로 전통적인 공급 체인 모드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이 1% 밖에 없기 때문에 올해는 공급 체인에서 중점을 두고 있다.

30일부터 5 -7일까지 단축된 것은 현실적이지 않은 것 같지만, 특보그룹의 든든한 자금, 물질, 팀 등 강력한 자원으로 민첩한 공급 사슬의 목표를 실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실현된다면 전통화 기업으로 전자 비즈니스시장에서의 실력은 동일할 수 없다.


우수한 팀은 배양해야 한다


상대적으로 전통화 기업은 인재 전문 기능에 대한 수요, 전자 상거래는 직원들에게 복합형 요구를 많이 요구하고 전자형 인재를 선호한다.

오늘날 전자 비즈니스 인재가 부족한 대제에서 어떻게 훌륭한 고효전자업체를 만들느냐에 대한 기업은 특히 중요하다.


기업의 경우 현재 전자상거래 시장의 인재 수요량은 크지만 요구에 부합하는 인재는 상대적으로 적지만 전자상거래 인력이 비싸고 찾기 어려운 국면을 초래하기 때문에 업계에서 기업과 기업 사이의 인재를 캐는 경우가 쉽게 나타난다.

이에 대해 샤오 박사는 어떤 팀이든 성장기, 단순한 사람을 뽑아 기업의 장기적인 수요를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오랜 육성과 침전으로 팀을 통해 비즈니스를 깊이 이해하고, 공급 사슬을 해독하는 등.


쇼키오 박사의 소개에 따르면 현재 100여 명을 편성하는 거대한 전기상 대열의 특보가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대대적으로 주먹질하며 강력한 뒷받침을 제공했다.

  • 관련 읽기

서보 바바라 사장

사장 인터뷰
|
2011/8/13 9:00:00
171

채종슨 푸젠 푸젠 보전시 회장

사장 인터뷰
|
2011/8/11 13:46:00
172

체육 부총재 진명약 평가 국내 스포츠 용품 현황

사장 인터뷰
|
2011/8/8 11:52:00
87

디아도나 브랜드 키잡이 담강: 국보급 브랜드의 매력 회복

사장 인터뷰
|
2011/8/6 15:11:00
111

대화 패션 여장 브랜드 EQ: IQ 디자이너 Joanne &Nbsp;Walsh

사장 인터뷰
|
2011/8/6 9:23:00
137
다음 문장을 읽다

먼저 2011년 제8회 전국장애인 운동회 복장

이 시리즈 의상 디자인 영감 은 절강 고고고 에서 발견 된 신석기 시기 의 봉황 무늬 가 양양 무늬, 횃불 의상 전체가 성화 의 성결 과 길상 을 상징, 장애 운동회 선수들 의 맞붙어 진취적 인 정신 을 전시 했 다.